그녀를 고조시키는 클리토리스 애무강좌(상)

클리토리스는 인간의 몸에서 유일하게 성적쾌감만을 위해 존재하는 곳입니다. 상당히 민감한 곳이며 오르가즘을 영접하기 위해선 필수로 사랑해줘야 하는 곳임은 분명하지만 무조건 만지고 빤다고 해서 쾌감이 전해지는게 아닙니다. 민감한 부위인 만큼 오히려 아프고 불쾌감을 느낄 수 있죠.

클리토리스의 애무가 확실한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서는 사전작업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이번포스팅에는 우선 클리토리스 애무를 위한 사전작업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어디있니?
혹시 클리토리스가 뭔지, 어디에 있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glans : 음핵, 클리토리스라고 합니다. 이것을 제외한 나머지 기관은 몸의 깊숙한 곳에 들어 있어요.

urethra : 요도입니다. 이곳으로 소변도 나오지만 시오후키에 작용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기억해두세요.



아셨죠? 지금 클리토리스(음핵)라고 표시된 부분은 엄밀히 따지면 음핵귀두 부분이구요, 그 윗쪽은 음핵꺼풀입니다. 평상시엔 음핵꺼풀에 음핵귀두가 덮혀있다가, 여성이 흥분을 하게 되면 음핵귀두가 발기되면서 커집니다.

혹시나 그림보고 징그럽다고 생각하는 여성분들! 그러시면 안됩니다. 보다 즐거운 성생활을 위해 이제부터라도 여성분들 스스로 자신의 그곳과 더욱 친숙해지셔야 한다는걸 항상 기억하세요.



■ 주변부터 공략하라


애무를 할때 곧바로 클리토리스로 손을 가져가는것은 아주 나쁜 방법입니다.

애무의 기본은 상대가 더 강한 자극을 원하도록 애간장을 녹이는것! 주변부터 시작해서 서서히 옮겨가도록 합니다.



STEP1 허벅지 안쪽 쓰다듬기


직접적인 성기 애무에 돌입하기 전 허벅지부터 시작합니다. 허벅지를 주무르는듯한 동작이 아니라 아주 가볍게 스치듯 쓰다듬는듯한 동작이 좋습니다.
손바닥 전체를 이용하여 성기 바로 아래! 허벅지 안쪽과 사타구니 부분을 쓰다듬어 줍니다. 닿을듯 말듯(?)


STEP2 대음순 만져주기


허벅지 안쪽을 쓰다듬다가 자연스럽게 손을 허벅지 → 사타구니 → 대음순쪽으로 옮겨옵니다.
검지와 중지, 혹은 검지와 약지로 V자를 만들어 대음순 양쪽을 쓰다듬는데,
처음엔 손가락의 지문 부위를 이용해 위아래로 지긋~이 눌러주고,
그다음은 손가락 마디 전체를 이용하여 위아래를 반복하여 쓰다듬어 줍니다.
이때 벌려진 손가락을 모았다 폈다 하는 식으로 자극을 해주는것도 상당히 좋습니다.


STEP3 애액 바르기


이쯤되면 그녀는 상당히 흥분이 고조되어 어서 빨리 클리토리스를 만져주길 바랄것입니다.
말씀드렸죠? 언제나 상대방의 욕구보다 반박자 늦게 움직이라구요.
검지와 약지로는 계속 대음순쪽을 쓰다듬으면서 중지를 이용해 촉촉해진 애액을 묻혀 소음순, 요도구, 클리토리스 부위, 클리토리스 등등 그녀의 음순 곳곳에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발라줍니다.
한마디로 더욱 부드러운 애무를 위해 그녀의 아랫쪽을 전체적으로 촉촉히 적셔주는거죠.


STEP4 클리토리스 약올리기


애액을 전체적으로 바르는 사이 그 터치로 인해 여성은 더욱 더 고조될것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클리토리스를 애무해줄 차례인데, 여기서 클리토리스의 구조에 대해 다시 한 번 알아야할 것이 있습니다. 클리토리스는 음핵귀두와 음핵꺼풀로 이뤄져있는데요, 곧바로 음핵귀두를 건드리는것이 아니라 음핵꺼풀의 주변부터 애무해주도록 합니다.




검지와 중지, 혹은 검지와 약지로 V자를 만들어 그림의 빗금친 부분에 지긋이 눌린다는 느낌으로 올려놓고, 저 주변의 살을 살짝 밀었다 당겼다 하는 동작으로 자극합니다.

우리가 눈으로 보는 클리토리스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실제로는 몸 내부에 아주 넓게 퍼져있어요.
때문에 비록 저 주변을 만지더라도 클리토리스가 간접적으로 자극을 받기때문에 점점 쾌감이 상승하게 됩니다.



클리토리스는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는 필수로 자극되어져야 하는 부분입니다.
간혹 클리토리스를 만져도 아프기만 하고 하나도 좋은지 모르겠다고 말씀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극도로 민감한 부분을 처음부터 강하게 만지면 당연히 역효과가 나는겁니다.

연애할때 원래 상대방을 유혹하려면 그 주변사람부터 포섭하지 않습니까? 이것도 마찬가지입니다.
클리토리스의 주변부터 어르고 달래 정말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상태까지 끌어올려 놓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말씀드린 이 과정만 빼먹지 않고 하셔도 나중에 클리토리스를 만졌을때 더욱 확실한 효과가 있을꺼에요.
항상 말씀드리지만 섹스에 정답은 없습니다. 이역시 하나의 예시일 뿐이니 각자 서로에 맞게 다양하게 응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는 본격적으로 클리토리스를 애무하는 몇가지 방법들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