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녀의 오르가즘, 미혼녀의 오르가즘

여성도 자위시에는 남성처럼 불과 1분만에 혹은 30초면 오르가즘(=클리토리스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도 있는데 이는 대부분 클리토리스를 자극해서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남자가 방에서 혼자 자위하는 것처럼 똑같이 여자도 자위하죠.(남자는 땅을 보며 자위를 하는 빈도가 잦은 반면, 대부분의 여성은 하늘을 보며 자위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F양과의 즐거운 뒷ㅊ 후배위

 


 
그런데 보다 고차원적이라 할 수 있는 질내 섹스에서 오는 오르가즘(=질오르가즘)은 그리 만만한 게 아니어서 많은 여성들, 특히 미혼여성들의 성적인 딜레마가 되어 왔습니다.
 
 
 
왜, 큰 애정을 갖고 있는 남자친구인 그와 애정이 담긴 섹스를 하는데, 항상 오르가즘이란 건 오지 않는걸까? 상심하기도 하고 조바심나기도 하며 의아해하기도 합니다.(뭐, 이태리장인 역시 궁금한 건 마찬가지) 
 
그럼 여기서 제가 섣불리 결론을 내리기는 힘들고 일반적인 두 군(삽입섹스 시 오르가즘군 vs 삽입섹스 시 비오르가즘군)이 처한 조건에 대해서만 나열해볼까 합니다.
 
 
 
특이할 만한 사실은, 여성은 결혼하여 유부녀가 되면서 부터 갑자기 오르가즘을 느낄(일상적으로) 확률이 높아진다는 사실입니다(여기다가 아기를 출산한 이후부터는 더욱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런 사실로써 두 부류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데, 제가 보기엔 오르가즘군을 약간 과장해서 말한다면
기혼이냐 미혼이냐 이렇게 두 부류로 나눌 수 있을 정도가 된다는거죠.
 
 
 
이는 동서양을 불문하고 거의 모든 리서치에서 동일한 결과가 나오기 때문에, 이 부분에서 어떤 단서가 있기도 할 것 같습니다. 물론 명문화되어 있는 부분은 아닙니다.
 
단, 미혼녀들 중에서도 일정비율로 삽입섹스 시 오르가즘군이 있다는 것과, 간혹 한 번씩 짜릿한 상황 하에서 느끼는 케이스 등등은 예외로 하고 오늘은 주기적으로 느끼는 기혼군과 거의 느끼질 못하는 미혼여성군만 비교해보겠습니다.

물론 일반화에 대한 경계는 해주세요. 이건 단편적인 리서치이니까요.
 




물론 [비오]군에서 일정하게 정기적인 섹스파트너를 두고 있는 케이스는 달리 봐야겠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eep in Touch with the Community

Subscribe to Gwangi now and find your Life Partner!

Subscribe to Gwangi

Gwangi offers you the opportunity to simply accelerate this process by finding out which is your life partner.

Register Now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