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 남자와의 카톡대화를 쭉 올려서 확인해보세요. 일상 대화는 단조롭다가 야한 이야기로 진행될수록 디테일해지는 남자가 있다면, 그는 당신과 그냥 섹스만 하고 싶은겁니다.
(섹스하고 싶은 생각 : 90% / 연애하고싶은 생각 : 30%)
2. 주말 약속을 잡되, 이른 오후에(그것도 몇시부터 몇시까지) 잡아보세요. 반응이 뜨뜻 미지근하면 그는 당신과 그냥 섹스만 하고 싶은겁니다.
(섹스하고 싶은 생각 : 70% / 연애하고싶은 생각 : 20%)
3. 저녁 술약속을 잡으면서 후반부에 살짝 생리중이라는 뉘앙스를 풍겨보세요. 반응이 실시간으로 변해오는것이 느껴진다면 그는 당신과 그냥 섹스만 하고 싶은겁니다.
(섹스하고 싶은 생각 : 100% / 연애하고싶은 생각 : 10%)
4. 다른 여자와의 관계나 전 여친이야기등을 아무렇지 않게 하는 남자는 당신과 진지한 관계를 가지고 싶은 마음은 없다는겁니다.
(섹스하고 싶은 생각 : 60% / 연애하고싶은 생각 : 0%)
5. 대화를 하면서 다른 친구의 힘든 연애사가 주제로 등장할때, 진지한 반응이 전혀 없거나 함께 부정적이라면 적어도 당신과 연애할 생각은 없다는겁니다.
(연애하고 싶은 생각 : 0%)
여성의 입에서 몇가지의 야한 키워드만 들어도, [이 여자가 나랑 잘 확률이 꽤 높구나] 라고 생각해버리는 것이 남성의 단순한 심리입니다. 이후부터는 은근하든 혹은 노골적이든 남성의 목표는 동일해지죠.
웃기는건, 갑자기 이때부터 로멘틱해지는 남성들이 있습니다. 여성의 심리적 안정을 시켜 보다 섹스가 용이하게 만드는 목적이긴 합니다만, 마치 섹스+로멘스 =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라는 공식을 머릿속으로 굴리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