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to611to6 실전형 섹스매거진 11to6

디테일섹스 – 후방능욕애무포지셔닝

뒤에서 여성을 끌어안고 손과 입으로 애무를 하는 기본적인 백야드포지셔닝에서 조금더 응용된 형태. 이태리장인이 처음 만나는 상대에게 자주 이용하는 애무자세.

어떻게 보면 여성의 입장에서는 오히려 서로 마주보지 않기 때문에 덜 부끄러울수 있습니다. 게다가 뒤에서 만지는 남성의 손이 정방향이므로 애무하는데 있어 팔의 부담이 줄어들죠.

참고로 여성이 남성을 이런 방식으로 뒤에서 애무할 수도 있습니다. 흔히 펨돔(fem-dom)포지셔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인데요, 장르물이라 너무 터부시하지 말고 이정도는 소프트하다 생각하고 한번 연습해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태리장인과 L양의 단란한 오후



방식을 디테일하게 적어보겠습니다


1. 여성의 하반신을 벗기고 윗옷은 그대로 둔다.
2. 침대위에 남성이 무릎을 꿇고 앉는다
3. 여성이 남성에게 엉덩이를 보이는 자세로 그의 허벅지 위에 다리를 벌려 앉는다. 힘들지 않다면 최대한 벌려 성기가 훤하게 드러나게 한다.
4. 남성이 두 허벅지 사이를 벌린다.
5. 한손으로는 잔뜩벌려진 여성의 사타구니 사이와 탱탱하게 힘이 들어간 허벅지 안쪽을 애무해가며 실시간으로 젖어가는것을 채크한다.
6. 나머지 한손으로는 여성의 가슴쪽으로 손을 가져가 단추를 몇개 끌러가며 브래지어 안으로 손을 넣어 마음껏 주무른다.(능욕)
7. 여성의 사타구니가 충분히 벌어져 있으므로 젤 등을 이용해 최대한 미끌거리는 상태에서 집중해서 성기를 애무한다. 충분히 무르익었다면 손가락을 삽입해도 좋다.
8. 옷을 조금씩 벗겨가며 드러난 살결부위마다 입술등으로 애무해나간다.

※ 거울이 정면으로 보이는 방(거울방)에서 하면 더욱 자극적입니다. 실시간으로 능욕(?)당하는 여성이 스스로를 볼 수도 있거든요. 부끄러워할 수도 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익숙해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창을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