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 하는 섹스

당신은 섹스 도중 침묵으로 일관하는 스타일인가요, 아니면 계속적으로 무언가를 표현하고 대화를 시도하는 편인가요? 애무란것을 오직 손이나 입 등의 신체를 이용한 터치 정도로만 생각한다면 당신은 아직 말의 강력함을 모르고 있는거에요(!)


섹스를 할때 시각적 자극 못지 않게 중요한것이 바로 청각을 자극하는 일입니다. 이는 꼭 거친 신음소리만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바로 ‘말’, ‘대화’ 그 자체를 나타내기도 해요. 말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상대방의 성욕을 한순간에 끓어오르게 만들수도 있고, 지금 느끼고 있는 쾌감을 더욱 더 증가시킬 수도 있죠.

이런 말을 ‘더티토크’ 라고 하는데, 섹스뿐만 아니라 섹스썸이나 그 이전단계에서도 사용됩니다. 단, 이런 경우에는 충분히 성적 친밀도가 이루어진 상태에서 해야 고소를 당하지 않습니다(…)


곽현호는 무슨 생각으로 이 책을 적었을까

이번 시간에는 관계 도중 야한 말을 해주길 바라는 그런 남성을 더욱 흥분시킬 수 있는 야한 말부터, 남성의 어깨에 힘을 실어줄만한 그런 기분좋은 말까지! 말로 하는 애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는 항마력이 뛰어난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 옷을 벗기거나, 분위기 잡을때

‘넌 정말 잘나고 멋진 녀석’이란걸 알려주는 칭찬의 말을 해주거나 ‘난 오늘 이런 섹스를 원한다.’라는걸 알려주는 말을 해주도록 하세요. 여성이 섹스를 앞두고 ‘혹시 내 가슴이 작아서! 혹은 내 그곳이 징그럽게 생겨서 이 남자가 실망하는건 아닐까?’ 하고 걱정하는것과 마찬가지로 남성들 또한 ‘내 물건이 너무 작다고 생각하는건 아닐까?’ 등의 걱정들을 하곤 합니다.

남성의 몸에 대해 칭찬하는 말을 해주면 그는 더욱 더 자신감을 가지게 되고, 스스로도 더욱 강한 남자가 된것 같은 착각마저 하게 됩니다. 그리고 본인은 좀 와일드하게 하고 싶음에도 불구하고, 혹시나 여성이 기분 나쁘게 생각하진 않을까 하는 배려심에 자신의 본능을 꾹꾹 누르고 있는 남자가 많습니다.

직접적으로 여성이 그런 부분을 언급하며 요구함으로써 남성을 시베리아 야생 숫컷 호랑이로 만들수도 있는 것입니다.

아흥~ 우리 똘똘이 너무 맛있겠다. 
어머! 자기꺼 왜이렇게 커? (살짝 미소를 띄며)
자갸… 오늘은 거칠게 막 다뤄줘. 
자긴 너무 섹시해. 벌써 나 젖은것 같아.



■ 애무받을때
여성이 흥분하는걸 보면 남성 또한 흥분하기 마련입니다. ‘그래! 거길 좀 더 쎄게!’ 등의 말로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애무를 유도하는것도 좋고, 본인이 얼마나 흥분했는지에 대한 표현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남성을 흥분시키기엔 ‘그곳’, ‘거기’ 와 같은 표현보단 ‘보지’, ‘씹’과 같은 외설적인 단어가 당연히 좋습니다. 물론 사전 합의가 된 상태여야겠죠?


아흑~ 자갸 나 미칠것 같아!
나 지금 흠뻑 젖었어.
나 거기 완전 홍수난것 같아.
나 지금 질질 쌀것같아.

★보지가 벌렁벌렁거려!
★나 넘 흥분했나봐. 씹물이 질질 흘러내려.



■ 삽입의 순간에

정말 애가 타며, 당신을 간절히 원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말을 해주세요. 나도 나 자신을 주체할 수 없다는 느낌을 실어서 외설적인 단어들을 섞어주면 남성은 더욱 더 미치게 됩니다. 이때 엉덩이를 들썩이며 남성의 엉덩이를 잡아 끄는 액션까지 취해주면 금상첨화!


자기꺼 빨리 넣고 싶어
자기야, 빨리 따먹어줘

★빨리 자기 좆맛을 느끼고 싶어
★자기 자지로 마구 박아줘(쑤셔줘)
★자기 좆 빨리 먹고싶어



■ 피스톤 운동중

남성은 항상 본인이 잘하고 있는지 스스로 미심쩍어 합니다. 조금이라도 반응이 시원찮다 싶으면 금새 의기소침해지죠.
피스톤 운동 도중에는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음을 확인시켜 주는 말들이나 ‘니꺼(똘똘이) 정말 최고다!’라는 느낌의 말들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이때 남성의 머리 끄댕이를 잡아당기거나, 등을 핡퀴는 등의 확실한 액션을 섞어주면 더욱 좋구요.

아흑~ 헉! 아~~~ (사운드만으로 충분하다)
너무 좋아. 계속 해줘!
자갸, 너무 꽉 찬 느낌이야.
더 쎄게 박아줘!

★자기 좆 너무 맛있어.
★내 씹이 자기 자지로 꽉 찼어!



■ 사정이 임박한 순간

클라이막스가 다가오면 허리 들썩임이 달라지죠. 사실 이 순간이 어찌보면 남성에겐 참으로 걱정스런 순간이 될수도 있습니다. 혹시 ‘내가 너무 빨리 끝낸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니까요. 이때 당신의 최고의 순간에 나도 함께 느끼고 있다는걸 알려주는 말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타이밍이 타이밍인만큼, 평상시 남성의 성적 취향을 고려하여 해줄 수 있는 음란한 말은 다 쥐어 짜주는게 좋겠죠? 

나 느껴~ 완전 갈것 같아!
너무 좋아, 자갸 조금만 더 해줘. 아흥~ (가끔은 이런 말이 더욱 흥분되기도 합니다.)
자갸, 나 미치겠어. 쌀것 같아.

★빨리 좆물 뿌려줘
★자기 좆물 입에다 싸줘(구강 사정이 가능하다면)




■ 끝난 후

방금전의 관계가 얼마나 좋았는지에 대한 표현과 남자를 치켜세워주는 그런 칭찬의 말들을 해주세요. 
사실 후희에 소흘한 남자들이 많은데요, 남자가 끝난 후 이런말을 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그대로 남성에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완전 끝내줬어.(황홀했어)
같이 샤워할까? 내가 씻겨줄께.
자갸~ 내가 빨아줄께.
와! 오늘 낮에 장어라도 먹은거야?
난 자기꺼야.

닭살은 좀 돋지만, 파트너분이 이런 말을 한다고 생각해보세요. 짜릿짜릿해질겁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