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섹스를 하는 이유를 물어보면 자신 있게 대답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매일 끊임없이 생성되는 성호르몬으로 인하여 유발되는 성적욕구를 단순한 성적본능으로만 치부해왔기 때문에 섹스행위에 대한 보다 정확한 목표의식을 갖지 못했기 때문이죠.
[세상만사는 꿈과 목표가 정확하면서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만이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것이라는]
그렇듯이 남녀간의 성생활에서도 섹스를 하는 목적이 분명해야 더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간이 섹스를 하는 궁극적인 이유는 남녀를 불문하고 자신의 오르가즘을 최대한 즐기기 위해서라는 걸 기억해주세요 😀
오르가즘이란 단순한 쾌감을 넘어 인간이 느낄 수 있는 황홀감의 절정, 즉 성적 극치감을 말합니다. 의학적으로는 성적 흥분과 희열이 고조되어 생리적으로 절정에 이른 상태라고도 하죠.
그럼 이런 성적 극치감인 오르가즘을 언제 느낄 수 있을까요?
섹스의 클라이막스인 사정시에 수반되는 5~10초의 짧고 강렬한 쾌감이 오르가즘의 전부라고 대다수의 남성들은 자신 있게 말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잘못 알고 있는 상식입니다. 성행위의 클라이막스인 오르가즘과 사정은 수초 내에 동시에 일어나기 때문에 남성들은 사정시의 강렬한 쾌감인 오르가즘을 감당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사정과 오르가즘을 동일하다고 판단하고 있는 것입니다.
결국 남성들의 섹스는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하여 사정까지 숨가쁘게 달려가는 것이고, 오르가즘을 느끼는 동시에 자신의 성 에너지가 사정액과 함께 몸 밖으로 빠져나가게 됩니다. 이때에는 모든 섹스행위를 마감하며 무언가 잃은 듯 무기력한 상태로 낭떠러지로 추락하는 일이 반복되곤 하죠. (이것을 보통 현자타임이라 말합니다)
그러나 사정을 하지않고도 멀티 오르가즘을 만끽하며 얼마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여러분은 그 방법을 모르고 있을 뿐입니다. 그 비법을 한번에 알려드리면 좋겠지만 일단 천리길도 한걸음부터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고 이해부터 시작해봅시다.
과연 어떻게 하면 섹스파트너와 오르가즘을 오랜 시간 즐기며 섹스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오르가즘과 멀티 오르가즘에 대해 알아보면
외부자극 =>성적흥분=>자극고조=>전립선수축=>사정(오르가즘) A
(키스/애무/상상/삽입) =>비사정(멀티오르가즘) B
성적자극을 받아 흥분된 남성의 페니스는 여성의 질 속에 삽입되어 피스톤운동을 하면서 질벽과의 마찰로 인한 마찰계수가 높아지고 심장의 맥박계수가 빨라져서 오르가즘을 동반한 사정으로 발전하게 됩니다(A).
그러나 비사정에 의한 멀티오르가즘은(B) 삽입에서 사정까지 한번에 빠르게 나아가지 않고 전립선 수축과 동시에 시작되는 황홀하고 짜릿한 오르가즘을 사정하지 않으면서 온몸으로 확장하여 즐기는 훈련을 지속적으로 반복해야만 가능합니다.
이처럼 남성이 멀티 오르가즘을 즐기기 위해서는 사정하지 않으면서 오르가즘을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행동요법을 통하여 반복적으로 훈련을 해야 하며 한단계 더 나아가 뇌를 포함한 전신으로 오르가즘을 느끼는 방법 역시 훈련을 통하여 익혀야 합니다.
이 훈련은 대다수의 남성들이 수 년 혹은 수 십년 동안 사정할 때만 오르가즘을 느껴왔기 때문에 사정하지 않고도 오르가즘을 즐길 수 있는 섹스습관으로 바꿔주는 아주 중요한 행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르가즘의 단계를 높이는 훈련에 대해서는 앞으로 조금씩 적어가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