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기본적으로 남성과 여성은 동등한 존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물적인 본성에 의해 남성은 가끔씩 자신의 우월함을 스스로 느껴보고 싶은 충동에 빠지곤 합니다. 특히 섹스에서는 더더욱 그렇죠. 남성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남성은 때로는 멍청한 행동양식을 보이기도 하지만, 이를 여성이 센스있게 챙겨준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은 피드백이 될 것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말이죠.
일단 통계적으로 봤을때 펠라티오(블로우잡)의 최고 포지셔닝은 뭐니해도 남성이 서 있고, 여성이 무릎꿇어 빨아내는 자세입니다. 남성이라면 누구나 동의할 수 있는 부분이죠.
How to do it
어떻게 하냐구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남성분은 서 있고, 여성분은 무릎을 꿇어 앉는거죠.
Why you’d want to
남성에게는 이 장면이 정말 베스트뷰입니다. 그는 자연스럽게 당신이 자신의 페니스를 정성스럽게 빨거나 삼키고 있는것을 보겠죠. 그는 상당히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당신을 쳐다볼겁니다. 가끔씩 눈을 맞추고 빨아대는것을 서슴치마세요. 곧 당신에게 어마어마한 보상으로 다가올테니까요.
Hot tip
무릎이 꽤 아플 수 있으니 카페트나 쿠션을 놓고 하는편이 좋겠죠. 아니면 욕실에서 해도 좋습니다. 사실 이부분은 남성에게 판타지가 좀 있는 편이죠. 그리고 그대로 일으켜 세워 후배위로 박아도 좋구요. 일단 평소에 무릎을 꿇는게 힘들다면 무엇이 자신에게 편할지를 생각해보고 행동에 옮기세요. 정신차리고 난 다음날 무릎에 멍자국이 남아있으면 다른 사람들이 의심을 할 수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