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음소리로 여성이 원하는 바를 찾아봅시다. 기본적으로 여성은 ‘fake(거짓)신음’과 ‘real(실제)신음’을 적절하게 구사할 수 있습니다. 경험이 많은 여성일 수록 이것들을 섞는것에 대해 수월하죠. 하지만 분명히 알아야 할 것은, fake신음은 억지로 하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하는겁니다. 흔히 ‘추임새’라고 이해하는 편이 맞을듯. (물론 개중에는 정말 완벽하게 건성으로 fake신음을 내지르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섹스를 할때조차 여성은 신음을 예쁘게(?)내려는 본능이 있습니다. 올라탄 남성에게 자신의 동물적 섹스본능을 들키지 않으려는 경우가 많죠. 이 습관이 강화가 되면, 실제 오르가즘을 느낄때조차도 일본AV배우가 내는 신음을 흘리는 광경을 종종 볼 수가 있습니다. 이건 습관인거지 연출은 아니에요. 실망하면 안됨.
신음의 단계를 아래와 같이 나누어 보겠습니다.
1. 애무단계
침삼킴 : 긴장으로 인해 건조해진 목으로 인한 반사작용 – 섹스에 대한 긴장과 기대가 섞인 반응
입에서 나는 단내 : 그녀의 허벅지와 사타구니를 골고루 혀로 애무하다가, 손가락으로 교체하고 (핑거링) 빠르게 위로 올라가 그녀의 목과 입술부근을 애무하면 자연스럽게 입술이 열리며 그녀의 숨이 나온다. 아밀라아제의 과다분비로 인한 단내가 물씬 난다면 다음 단계로 애무해도 좋다는 이야기, 하지만 의뭉스럽게 애무수단이 혀와 입술에서 손가락으로 바뀌었다는 이유만으로 단내가 사라지는 경우도 있다. 이는 분명 핑거링 즉, 손가락으로 쑤셔지는 것에 대한 안좋은 추억이 있다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동작을 전환할것.
2. 애무단계(클리토리스와 지스팟등 중점 성감대)
가. 흉성(가슴에서 나는 소리)
육성이라고도 한다. 코에서 나는 비음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신음이 시작되면 보통 쌩목…까지는 아니더라도 일반적인 신음이 나오게 되는데 이게 대부분 흉성에서 비롯된다. 오르가즘에 이르기 전 단계를 말하는데, 이 흉성의 톤이 점점 올라가다 보면 두성으로 발전한다.
3. 삽입단계(오르가즘단계)
나. 두성(머리에서 나는 소리)
1차 오르가즘에 도달했을때, 뇌에서 일시적으로 산소가 빠져나가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쭈뼛거리게 되거나, 정신이 혼미해지며 나오는 고음(또는 비명소리)을 말한다. 두성이 발현되었다는 것은 지금부터 멀티오르가즘의 준비태세에 들어간다는 말과 같으므로, 이 신음은 피스톤 중간즈음에 몰려와야 정상이다. 남성의 사정감이 몰려들었을때 여성의 두성이 터진다면 1차 오르가즘만 느꼈을 뿐이므로 섹스만족도는 기껏해야 6~70%선에 불과하다. 사전에 그녀를 달구어놓고, 커널링구스나 핑거링등을 통해 1차 오르가즘에 근접시켜 놓으면 편하게 멀티오르가즘을 가져갈 수 있겠다.
다. 복성(배에서 나는 소리)
멀티 오르가즘에 이르게 되면 아랫도리가 불가역적 경련을 일으키면서 배에서부터 신음이 밀려나오게 된다. 이때 신음은 ‘예쁘다’는 느낌보다는 ‘짐승같다’ 는 느낌이 강하게 들 정도로 톤이 낮아지며 폐부에서 쏟아지는 듯한 비명소리로 가득차게 된다. 섹스하며 오르가즘을 과하게 느낀 다음날 배가 당기는 이유의 절반이, 이 복성을 내질렀기 때문이라 생각하면 된다. 멀티 오르가즘(두번째 오르가즘 이후 연속적인 오르가즘 전체)을 느끼는 동안 배는 계속 꿀렁거리며 절정의 쾌감을 받아들이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 때 오르가즘을 가지는 시간동안 신음을 지르는 경우가 많다.
4. 절정소강단계
오르가즘곡선이 천천히 하강하는 동안 끊임없이 여성을 부드럽게 애무하는 단계에서 호흡이 안정화된 여성은 연신 흉성으로 신음을 흘리게 된다. 물론 이때 다시금 자극을 통해 오르가즘을 유도할 수 있지만, 피가 한꺼번에 쏠렸다 다시 원상복귀하는 만족감 또한 선사하고 싶다면 위의 후희패턴을 이어가면서 그녀를 적절하게 자극해도 좋다. 이때 여성은 흉성과 비음을 섞어 만족감을 표시하게 되고, 흉성의 비율이 더 높다면 다시한번 섹스를 원하는것, 비음의 비율이 더 높다면 지금 자체로 충분히 만족하는 것이라는 심리를 확인할 수 있겠다.
완벽한 마무리 이후 꿀잠에 빠져들기 직전 여성의 입에서는 더할나위없이 단내가 난다.
여성의 신음소리만으로 섹스에서 어떤 단계에 이르렀는지, 무엇을 원하는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
ㅇㅇ
대체로 절정 강도에 따라 아에이오우 순서이긴한데 ㅋㅋ
극한의 절정 상태에서는 오히려 신음소리도 못내죠 ㅋㅋ
이태리장인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