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서 섹스못한다는 소리 안들으려면

섹스고수

일단 이 글을 보는 너님은 아닙니다

섹스를 잘 한다는것은
그만큼 상대에 대한 애정이 있어야 합니다

유튜브 고전예능에서 나온 뮤지의 ‘키스학 개론’ 이 불현듯 떠올랐습니다.

mc들이 ‘어떻게 해야지 키스를 잘하는거냐’ 고 묻자 ‘마음과 정성을 입술에 담아야 한다‘ 라고 그는 조언을 했죠. 이어서 ‘그 사람을 위로하듯이’, ‘기술보다 마음이 중요하다’ 라고 역설해 웃음을 짓게 하였는데 이게 마냥웃고 지나갈만한 이야기는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이태리장인 생각엔 뮤지는 실제로도 키스뿐만 아니라 섹스도 꽤 잘할것 같다, 는 결론에 도달했었죠.


인터뷰를 하면서 자타가 공인하는 섹스의 고수라는 분들을 만나보기도 했고, 실제로 섹스트레이닝을 하는 곳에 직접 들어가 참관해보기도 했으며 고수급까지는 아니더라도 파트너 십여명정도 있는 분들과 대담을 하며 느낀것은 [섹스를 잘한다는 사람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는 것입니다.

키워드로 살펴보자면

섹슈얼 키워드

기본성향 키워드 :

세심하다, 배려심이 깊다, 예의바르다, 말하기를 좋아한다, 잘 웃는다

페니스 키워드 :

길이는 너무 짧지않다, 두께는 굵다, 기둥쪽으로 갈수록 얇아진다, 약간의 지루

페니스는 개인차가 있고, 인테리어하라는 이야기가 아니니까 스킵하기로 하고, 얼마든지 바꿀 수 있는 성향에 대한 부분만 언급해 볼게요.


1.

좋게 말하면 세심하고, 나쁘게 말하면 소심하다. 주위 평판에 컨디션이 바뀌고 북돋는 칭찬에 잘 휩쓸린다. 이 중에서 노련한이와 그렇지 않은이의 구분은 단순하게 그 성향을 얼굴로 드러내는가 아닌가 하는 차이일뿐. 하지만 그만큼 여성의 몸에 대한 탐구가 완벽하여 시시각각 달라지는 2차 애무포인트까지 짚어낸다.

상대 파트너의 신음소리와 골반의 움직임만으로도 현재 그녀가 어느정도까지 오르가즘 곡선을 타고 있으며 어디를 더 자극해야 훨씬 더한 쾌락의 나락으로 떨어질지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2.

자기 쾌락위주의 섹스를 하지 않는다. 섹스를 ‘잘’하는 사람에게 있어서 사정이라는 것은 부차적인것으로, 육체적 사정 한번에 섹스가 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절대 중수조차도 될수가 없다. (모센세는 이를 정신적 사정 이라고 하는데, 여성이 최고의 오르가즘으로 혼이 빠져나가는 그 득도의 순간에 자신도 더할나위없는 쾌감의 극을 맛본다고 하는 사람이 이에 해당한다)

사정 컨트롤에 대한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룰 수 있기를 바란다. (나도 내 자신을 믿지 않음으로 쿨럭)

3.

여성의 멀티플 오르가즘을 위해 남성은 섹스하는동안 지속적으로 오르가즘곡선을 유지시키고 배려깊은 섹스패턴으로 여성의 몸을 최대한 굿 컨디션으로 유지시킨다. 한바탕 피스톤운동이 끝난 후, 여성의 성기를 혀끝으로 정성껏 애무하며 얼마나 외음부쪽이 부어 있는가 정도는 체크하고 다음 동작으로 들어가란 말이다.

4.

말하는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잔소리가 많다거나 한시도 입을 쉬지 않는다… 라는 맥락은 아니고, 섹스 전에는 성감을 일깨우는 멋진 말들을 얼마나 자주 하는가부터 시작해서 섹스하는 동안에는 귓가에 얼마나 자극적인 단어들을 낮은 목소리로 소곤거리는가, 신음은 잘 내는가 (섹스하는 상대 여성이 신음소리 하나 없다고 생각해보라. 얼마나 재미없는가? 이는 여성도 마찬가지일 터)

그리고 섹스 중간 타임 잠시 쉴때, 했던 섹스에 대해서 어떻게 할 때 더 좋았는지, 어디를 더 자극받고 싶은지 대화의 물꼬를 얼마나 자연스럽게 트는가 등등이 되겠다.

웃는것도 같은 맥락. (여성은 정상위자세의 남성이 미소짓고 있을때 평상시 웃을때의 매력보다 몇배는 더 강하게 다가온다고 한다.)

이런 부분들은 섹스할때 여성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대충 감이 잡힙니다.

설령 원나잇이라 해도, 이 남자가 얼마나 자신을 소중하게 대하는지, 자신의 모든것을 보듬어주는지 마음속으로 실시간 기록되는 여성들의 느낌은 곧바로 오르가즘 점수에 합산된다는 것을 잊지말자구요. (그런데 사실 원나잇섹스에서 너무 저렇게 하면 다음부터 그 클럽 못감. 이유는 알아서…)

섹스 잘하는 남성은 여성을 가장 아름답게 우아하며 멋지게 만들고, 섹스 못하는 남성에게 여성은 단지 정액배출구일뿐. 키워드 하나씩만 골라서 노력해보세요. 그럼 일단 당신은 섹스 중수부터.


여성분들에게 : 그리고 이는 덤으로 하는 말인데, 매번 자기 섹스경험담을 늘어놓는 남자, 과도한 섹스자신감에 휩싸여 있는 남자는 파트너로 절대 만나지 마세요. 높은 기대만큼 실망도 크고, 여성의 기대치를 만족시키지 않았다 여겨지면 자부심에 상처를 입어 ‘여자가 인정해줄때까지’ 자기 성기를 밀어넣으려 하니까(이미 말랑말랑한데도) 말이죠 ㅠ

남자 : 오늘 좋았어? 나 괜찮았지?

여자 : (실망했지만 웃으며) 응, 좋았어~

제발 이런거 안물어봤으면 좋겠단 말이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