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상위가 너무 힘들어요!

이태리장인의 섹스/연애컨설팅은 구독자,이웃분들의 여러 고민과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의 방명록을 이용하셔도 되고 [ 라인. italicmaster ] [ 카톡. in2angel ] 로 상담을 요청하셔도 됩니다. 사연은 본인의 신상이 드러나지 않는 선에서 각색되어 솔루션과 함께 포스팅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이태리장인님!
여성상위를 해보고 싶어서 특히 관련글을 많이 찾아 읽는데요, 저의 골반에 구조적인 문제인지 아니면 파트너가 덩치가 커서인지  무릎과 발을 바닥에 대고 남성위에 삽입해서 앉는 자세가 너무 힘들어요. 
골반이 아프다고 해야하나,, 무릎을 남자 가슴너비만큼 벌리고 발도 바닥에 지탱하려면 골반너비 만큼 벌어지는데 그게 힘들어요 ㅠㅠ 그 상태에서 엉덩이를 돌리지도 못하겠구요.. 상하로는 가능하지만 깊게 삽입되도록 완전히 앉는건 힘들구요.  자세가 잘못된건지 방법이 틀린건지,,아님 정말 골반에 문제가 있는건지 ;;;혹시 이럴경우 가능한 방법이나 변형체위는 없을까요?



여성상위에서 여성의 가랑이나 사타구니가 아픈 경우는, 그만큼 무리해서 벌리거나 힘을 지속적으로 주어야 하는 불편한 자세를 취하기 때문이고, 이는 남성의 체형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로 남성 상체 또는 하체가 두껍거나 해서 위에 올라탔을때 온전하게 바닥에 여성의 종아리부위가 밀착되게 닿지 못하는거죠. 중심을 지속적으로 잃기 때문에 힘이 들어가고, 섹스 중반부부터는 여기저기가 쑤시고 아파요;; 그래서 일반적인 여성상위로 섹스를 하기는 힘이 듭니다. (물론 여성의 신장이 남성보다 월등히 커서 다리길이로 커버가 가능하다면 이야기는 달라집니다)





이럴때 적합한 체위를 알려드릴게요.

무릎을 굽힌채 지지하는 종아리부위를 바닥에 대지 마시고 남성의 몸위(대충 위치를 보자면 갈빗뼈부위가 되겠네요)나 남성의 내려놓은 팔 위에 얹은채로 전후진운동을 하시면 됩니다. 글로 적으면 헷갈리니 아래 그림을 첨부할게요.






남성의 몸통을 지지하고 있으니 균형이 무너질 이유도 없고, 삽입도도 알맞으며, 무엇보다 무리하게 다리를 벌릴 필요가 없어 원하는 여성상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신의 무게를 남성이 감당할 수 있을지 불안해 하실수도 있지만, 사실 무게는 뒤로 나온 발끝에 더 실리게 되어 실제 남성이 체감하는 무게는 줄어들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는 남성의 양 옆에 꽤 단단한 푹신함을 가지고 있는 배게나 쿠션등을 깔아 그 위에 종아리를 밀착시켜 진행하는 상위자세도 있겠죠. 요는, 이러한 체위로 인해 통증을 가지는 이유가 여성분에게 있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즐거운 섹스라이프 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