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여성상위 체위로 피스톤 운동을 하다보면 다리가 아프거나 체력이 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적당히 체력소모를 줄이면서 피스톤 운동을 유지하는 방법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우선 일반적인 여성상위에서의 피스톤 운동입니다.
아무래도 하체를 함께 이용하기 때문에 하다보면 다리가 좀 아플 수 있는데요, 저상태에서 그대로 엎드려 남성을 꼭 끌어안습니다. 그런 후 상체는 고정한 상태로 허리의 움직임(엉덩이만 이용) 만으로 피스톤 운동을 계속합니다. 이렇게!
엉덩이 부분만 살짝 확대해 보겠습니다.
화살표 방향을 잘 봐주세요. 허리를 활처럼 펴면서 엉덩이만 뒤로 쭉~ 빼줬다가 몸을 살짝 웅크린다는 느낌으로 원위치 하면 됩니다. 엉덩이를 뒤로 빼는 동작만으로도 자연스럽게 피스톤 운동이 유지되는걸 알 수 있습니다. 엎드려서 한 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순한 직선 피스톤 운동에 어느정도 익숙해졌다면 위의 그림처럼 응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엉덩이를 뒤로 빼는 동작에서 화살표 방향처럼 45도 각도로 원을 그리면서 엉덩이를 빼는겁니다. 이건 그림으로 표현하려니 상당히 어렵군요. ㄷㄷ
남녀 합체지점을 중심으로 45도 각도로 원을 그린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소개한 방법은 하체를 전혀 쓰지않기 때문에 그만큼 체력적인 부담도 덜하고, 움직이는 반경도 짧아서 일반적인 피스톤 운동을 할때보다는 훨씬 빠른 스피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서로 꼭 껴안을 수 있어서 샤방샤방한 느낌도 들고 말이죠. 다들 멋지게 응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