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위한 오랄섹스(커널링구스)의 기본

1. 클리토리스만 집중적으로 빨지 않는다.여성파트너가 귀두 끝부분만 죽어라고 핥는다고 생각해보라
 
2. 소음순을 손으로 펼쳐놓지 않는다. 소음순은 얇아서 금새 마르게 되고, 쉽게 말라버리고 난 후엔 통증이 따른다. 당연히 다음 섹스에 대해서도 좋지못한 결과를 가져올 것은 뻔한 일.
 
3. 커널링거스의 모든 과정은 다 입술과 혀만으로 진행한다. 단, 클리토리스덮개를 조금 올릴때는 손을 쓴다.
 
4. 질입구와 소음순 주변으로 혀를 움직인다. 위 동영상처럼 빠르게 상하로 핥는것도 좋지만, 마치 아이스크림을 빨아먹듯, 크고 천천히 흥분을 유발시켜가며 핥는것도 좋다. 강약을 컨트롤하라는 이야기.
 
5. 한번 섹스를 하고 난 후, 넓어진 질 입구를 약간 유지하기 위해 두허벅지를 손으로 잡고 벌린 후, 부드럽게 질입구를 원을 그리며 혀끝으로 애무한다. 





 
6. 클리토리스는 절정에 다다를 무렵부터 애무를 시작한다. 중요한것은 직접 애무를 할때에는, 질 입구에서 흘러내리는 애액을 혀끝으로 퍼올려 클리토리스에 바른다는 기분으로 아래에서 위로 애무를 하고, 클리토리스 바로 윗부분 덮개에 혀 아랫부분을 대고 좌우로 움직여 최대한 부드럽게 애무한다.
클리토리스 덮개부분은 여성들이 자위할때 가장 쉽게 오르가즘에 이르는 부분으로, 이를 알고 움직임을 유도하면 어렵지않게 오르가즘을 가질 수 있다.
 
7. 질주변과 허벅지 사이의 팬티라인부터 배꼽주변의 팬티라인까지 혀로 애무해주면, 성기만 오랄로 진행하는것 보다 훨씬 효율적으로 흥분시킬 수 있다.
 
8. 애널을 혀로 애무할때에는 절대, 질과 교대로 진행해서는 안된다. 질염감염의 소지가 크다. 애널은 애널, 질은 질범위로 나누어 진행하도록 한다.
 
 



여성의 유방은 아이의 생명을 연장시키는 젖이 들어있고,
여성의 질입구는 생명을 탄생시키는 우주의 근원과 같다.
그것을 입속에 담는것이 왜 더럽고 추하다 생각되는가?

KAMASUTR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