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 스킬은 여성이 한번 오르가즘을 느낀 직후에 시도했을때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초기 오르가즘을 가지게 되면 여성은 그 상태에서 짧으면 수초, 길게는 10여분간 오르가즘 정체기를 가지게 됩니다. 이때 자극을 하면 후속 멀티 오르가즘을 가져갈 수 있는 확률이 급상승하는데요, 이때는 오히려 빠르고 강렬한 자극을 위해 페니스 삽입보다는 커널링구스가 훨씬 낫습니다.
이미 한번 가버린 상태이기 때문에 주변부를 애무하거나 할 필요가 없습니다. 질입구를 깨끗이한다는 느낌으로 싹싹 핥아주시고 난 뒤 클리토리스후드를 벗겨 콩알이 보이는 상태로 위의 스킬을 시전하면 되겠습니다.
- 엄지손가락으로 클리토리스 위쪽 피부를 가볍게 잡아당깁니다. 자연스레 클리토리스후드가 올라가게 됩니다. 물론 올라가면 좋지만 클리토리스노출이 잘 되지 않는 케이스이신 경우 그리 무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 손가락을 고정시킨 상태에서 혀를 내밀어 혓바닥 가장 깊은곳이 위에 오도록 질입구를 입술과 혀로 덮습니다. 자연스럽게 혀의 제일 안쪽에 클리토리스가 닿아 있겠죠.
- 이제 진동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절대 머리를 좌우로 흔드는것이 아닙니다. 목을 뻣뻣하게 만들어 힘을 주고 머리가 울린다는 느낌으로 강하게 떨어주시면 되겠습니다. 목을 둘러싼 근육에 최대한 힘을 주면 머리와 목은 고정되지만 진동이 일어나면 눈에서 보이는 모든 광경이 떨리죠. 딱 그상태를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덮은 상태로 유지합니다.
- 다시금 절정에 올라가는 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이 익숙해지면 최단시간내에 여성을 바로 멀티오르가즘에 이르게 자극시킬 수 있습니다만, 스킬의 지속시간은 기껏해야 30초입니다. 더 이상 진행하면 뇌가 너무 울려서 머리가 아파요..
꼭 연습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