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to611to6 실전형 섹스매거진 11to6

요즘 체인소맨에서 제일 유명한건

파워입니다.

네이버 섹못찐 블로그팀의 만행 덕분에 이태리장인이 푹 쉬면서 애니메이션 탐독을 했습니다만, 역시 좋은 시대에 태어나서 다행입니다 (눈물)

여튼 체인소맨 – 현재 방영중 – 히로인(악마지만 뭐) 파워는 하필이면 여성의 몸을 빌린 악마로 애니메이션에서 몇 안되는 [가슴뽕을 넣은 여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왜 그랬냐

수많은 팬들의 바램이 더해져서 에피소드에 맞게 제작된 피규어들이 (공인은 아님) 절찬리에 매진되고 있습니다만, 오늘 소개하는 파워의 1/6 1/7 스케일은 그 퀄리티부터가 다릅니다!

이태리장인도 이미 주문을 읍읍

4화 티저에서 나온 파워의 화장실 씬(?)을 오마주해 초고속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MAPPA에서도 모델 딜러인 시부야의 스크램블피규어와 협업해서 변기에 앉아있는 파바의 피규어를 출시했습니다!

파워 피규어의 기본 사이즈는 18×10×19(cm) 1/7스케일 모델입니다

여자 가슴을 처음 만져보는 주인공에게 되게 선심쓰는 척하면서 만져보라고 내미는데 사실은 뽕이어서 너무 충격을 먹었다는 그런 에피소드입니다. ㅠ

스크램블피규어답게 퀄리티가 어마무시합니다. 물론 가격도 그렇구요;;

원래 지난달 12일까지 주문했으면 한정판으로 파워의 고양이인 ‘냐코’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이태리장인은 이미 놓쳤…)

파워는 판매종료되었지만….

아키가 이제 시작입니다! (feat 콘)


사실 뽕패드에 가슴아파했던 많은 팬들을 위해 도도모 스튜디오에서도 파워 피규어를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의상을 벗길 수 있다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창을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