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체감을 흥분으로 바꾸는 간단한 체위 – だいしゅきホールド


아마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이 자세를 자연스럽게 시도해 봤을것으로 예상되지만, 왜 이 섹스포지션이 유용한지에 대해서는 잘 몰랐을거라 생각됩니다. だいしゅきホールド(다이슈키 홀드 : 영어로는 leg lock position)은 우리나라에서는 사정 오르가즘에 올랐을때 파트너가 이 자세를 취하면 정신이 번쩍 든다고 해서 ‘임신공격(?)’ 으로 불리기도 하지만, 사실 임신에 민감한건 오히려 여성쪽이니까요 🙁

그래서 다이슈키 홀드란?

「다이슈키 홀드」는 남녀가 마주보고 접히는 정상위의 자세로, 여성이 남성의 허리에 양 다리를 돌려, 얽히고 고정하는 체위를 말합니다. 밀착도가 높고 남성에게 달라붙는 모양이 되기 때문에, 애정의 깊이를 나타내는「다이슈키(사랑해) 홀드」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발로 남성의 허리를 고정하고 페니스를 빠지지 않도록 한다는 것에서 ‘질내 사정을 촉진한다’ 라는 의미를 포함한 ‘질내 사정 굳히기(?)’ 라고 불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외에 자세가 게처럼 보이기 때문에 ‘게 매달린 자세’ 라고도 합니다.

だいしゅきホールド의 유래는 뭔가요?

이태리장인의S

섹스 체위 48手중에 「あげはほんと」라는 이름의 닮은 체위가 있습니다. 이 체위는 다이슈키 홀드(이하 D홀드)와 같이, 정상위에서 여성이 남성에게 달라붙어 허리에 양 다리를 얽히는 체위를 나타냅니다. 남성에 매달렸을 때 사지의 흔들리는 모습이 나비의 팔랑거림처럼 보이기 때문에 그렇게 불리는것이죠.

또, 에도시대의 도공 히비시가와 사선(ひしかわ もろのぶ)에 의한 춘화 「えほんいまようまくらびょうぶ」에서도, D홀드와 같은 체위를 「양다리 얽힘」라는 이름으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리고 가마쿠라 시대에 쓰여졌다는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교합도에서도 비슷한 체위가 그려져 있었다고 합니다.

[주로 일본에서 유래된 체위가 많은 이유는, 아무래도 국내에서는 기록에 남겨진 부분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역시 갓유교탈레반..)]

이와 같이, 옛날부터 이 체위 「D홀드」는 대중들에게 친숙한 체위였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D홀드」의 어원은 여러 설이 있습니다만, 원래는 모넷 게시판상에서 태어난 속어 용어였습니다. 2015년경부터는 일반적으로도 알려지게 되어, AV등에도 자주 이용되고 있습니다. 영어로는 「leg lock」이나 「leg wrap」이라고 번역되는 일도 있습니다.

여성이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자세이기 때문에 남성에게도 흥분이 높아지는 인기체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조 아티클 :

D홀드의 방식과 요령

1) 정상위의 자세로 삽입

이미지와 같이 여성이 누워 있고 남성이 겹치도록 몸을 맞추고 삽입합니다. 남성의 상체가 위로 올라가 있으면 다리를 얽기 어렵기 때문에, 상반신까지 밀착한 자세가 베스트입니다.

2) 남성이 사정 오르가즘을 느끼는 순간을 찾는다

남성이 사정을 할 것 같은 타이밍에 다리를 걸기 위해서, 가버리기 직전의 순간을 추정합니다. 피스톤의 속도가 빨라지고 남성에게 여유가 없어지면 「슬슬 시작해도 되는 타이밍일까?」라고 생각해도 좋을것입니다.

파트너가「나 갈것같아..」라고 예고해 주는 타입이라면, 그 타이밍에 걸어버립니다.

3) 몸을 껴안고 양발을 남성의 허리에 감는다

남성이 한층 더 강하게 허리를 박았을 때, 등에 손을 감고 양발을 그의 허리에 돌려 꽉 얽히고 고정합니다. 남성이 허리를 당길 수 없는 상태가 되면 OK. 페니스가 질 속에서 사정하고 질구와 함께 물결치는 것을 느낄 수 있어야 합니다.

다만, 이와 같이 D홀드는 질내 사정을 하는 자세가 필연적으로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임신을 희망하지 않는 경우는 반드시 콘돔이나 경구피임약등의 피임대책을 만전으로 해두도록 주의합니다.

D홀드에서 더욱 쾌감을 얻으려면?

D홀드의 체위를 하는데 있어, 도입하면 한층 더 기분 좋아질 수 있는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홀드는 사정 직전의 타이밍에

D홀드의 자세는 남성의 허리를 발로 굳히고 남성의 움직임을 제한합니다. 그러므로 남성의 사정직전을 노려봅시다. 남성이 느끼는 모습을 의식하면 타이밍을 잡기가 쉽습니다.

또 남성으로서도, 사정할때 여성을 확실히 끌어안을 수 있는 것으로, 그녀의 깊은 애정을 충분히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기분 좋은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D홀드는 질내 사정을 끌어내는 플레이라고도 할 수 있으므로, 서로의 의사 확인이 되어 있지 않거나, 피임을 하고 있지 않은 상태에서 행하면 남성이 압박감을 느낄 가능성이 있습니다.

타이밍뿐만 아니라 질내 사정의 의사에 대해서도 남성과 이해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손을 목이나 등을 감는 것으로 밀착감을 UP!

D홀드의 기쁨은 역시 밀착감. 보다 깊은 삽입감뿐만 아니라 피부 전체에서 그와 밀착할 수 있어 일체감이 높아집니다.

단지 다리를 남성의 허리로 감는것 뿐만 아니라 그의 목이나 등에 손을 감아 꽉 껴안으면 전신에 서로의 체온을 다이렉트에 전달해 밀착도는 MAX! 서로의 기분도 최고조로 상승할 것입니다.

‘당신을 받아들이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그를 전력으로 끌어안아보세요.

그의 귓가에 속삭이는것도 좋아요

D홀드는 여성 측에서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할 수 있는 플레이. 또한 밀착도가 높기 때문에 귓가에 속삭이는 연출도 나름 효과적입니다.

밀착도가 상승하는 것과 동시에 자신의 기분도 동반 오르고 있으므로, 솔직한 애정어린 워딩을 속삭이는 것이 베스트. 서로의 유대감이 점점 깊어지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그의 눈을 응시하는것 또한 포인트!

D홀드를 실행하면 남성과의 밀착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얼굴의 거리도 가까워집니다. 또 분위기도 고조되어 마음의 거리도 어느새 가까워져 있을 것이 예상되겠죠.

그의 눈을 가만히 바라보고, 아이 콘택트로 애정 표현을 해 봅시다. 말로 하는 것보다 서로 응시하는 것 만으로 묘하게 감정이입되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요.

요령은 부끄러워하지 않는 것. 중반에 쳐다보고 시선을 떼어 버리면 의미가 달라지는 상호 작용이 되어 버려 조금 이상하게 될지도 몰라요. 일정 시간을 아이컨택하면 그만큼 깊은 애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홀드하면서 키스

그의 사정 순간에 다리를 조인채 얼굴의 거리가 가까워지면, 그가 마무리를 맞이하는 타이밍에 키스를 해 보는것도 자극적입니다.

쾌락의 절정인 순간에 키스를 하는 것만으로, 마음도 몸도 행복감이 넘쳐 올 것입니다. 게다가 모든 상황이 끝난 후에도 몸을 풀지 않은 채 그대로 키스를 계속하면 후희를 충실히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섹스의 여운에 잠기면서 느긋하게 키스를 하고, 부드럽게 애정의 재확인을 해 봅니다.

D홀드의 장점과 단점

그럼 D홀드를 하는 것에 의한 장점과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D홀드의 장점

・밀착도가 높음

원래 기본 자세의 정상위는 얼굴이 보이고 밀착할 수 있는 체위로서 인기가 있습니다만, D홀드는 한층 더 남성의 허리를 끌도록 다리로 굳히기 때문에, 전보다 더 밀착도가 높아집니다.

남성의 등에 손을 감아 상반신도 굳히면, 더 이상 「일체화는 없다」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껴안는 상태에 얼굴도 가까워지기 때문에 장시간 키스를 계속하거나 혀를 얽히고 깊은 키스를 즐기거나 또는 농후한 스킨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가까운 거리이기 때문에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속삭임이나 에로틱한 대화로 화르륵 불타오르기도 좋을것 같아요.

・깊은 삽입감을 즐길 수 있다

허리를 잡기 때문에 남성은 여성을 놓을 수 없습니다. 가장 깊은곳까지 페니스를 삽입하고 있기 때문에, 질 안쪽의 쾌감을 다이렉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안아올린 남성과의 스킨십도 농후해지기 때문에 기분이 고조되어 평소보다 깊은 오르가즘으로 이끌릴 가능성도 높아지죠. G스팟이나 포루치오의 자극을 즐기고 싶은 분에게 해 주었으면 하는 체위입니다.

남성의 입장에서는, 여성이 스스로 다리를 얽고 허리를 흔들고 있는 모습은 꽤 적극적으로 느낄 것이 분명하겠죠. 평소보다 에로틱한 인상을주고 흥분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여성으로부터의 깊은 애정을 느낄 수 있다

D홀드는 여성으로부터 시작되어 움직이는 체위이므로 여성측의 애정도를 전하기 쉽습니다. 발을 남성의 허리에 얽는 것으로, 「더 당신을 받아들이고 싶다」라고 하는 표현을 에둘러 할 수 있기 때문에, 남성에게도 자신을 받아들여 주고 있다고 느끼게 하는 기쁨을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사정의 타이밍에 단단히 고정시키기 때문에, 질내 사정을 촉진되게 하기가 쉽고, 보다 그녀가 자신과 깊은 관계를 원한다고 하는 기분이 자연스럽게 전해져, 충분히 행복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 귀엽거나, 또는 에로틱하다고 느낀다

「D홀드」라고 하는 네이밍으로부터도, 여성의 귀여움이나 애교스러움을 느끼게 합니다만, 원래 여성이 섹스로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것에 쾌감을 느끼는 남성은 많을 수밖에 없죠.

다이슈키 홀드는 원래대로면 [다이스키(좋아해) 홀드]가 맞습니다만, 흥분감에 혀가 꼬인 여성의 말을 워딩으로 나타내어 어원이 된 것입니다

나무위키

D홀드에서 여성이 발을 얽혀 삽입을 안쪽으로 유도하는 움직임을 함으로써 남성은 적극성뿐만 아니라 에로틱함과, 애정의 깊이를 동시에 느끼고 무심코 ‘사랑스러워’ 라고 느껴 버릴 것이라는거죠.

평상시 별로 애정 표현을 잘 하지 못하는 타입의 여성일수록, D홀드는 추천. 평소와는 다른 갭에 그가 반해버릴지도 모르겠어요.

D홀드의 단점

​・타이밍이 어렵다

남성이 허리를 움직이기 어려운 체위이므로, 너무 빠른 타이밍에 걸어버리면 피스톤운동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게 됩니다.

남성이 곧 마무리할 때, 혹은 사정이 시작되는 순간의 뒤에 달라붙어, 홀드하도록 합시다.

「더 연결되고 싶다」 「아직 빼지 말고」라고 하는 기분을 나타내도록(듯이) 장치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남성에게 압력이 되는 경우도 있다

D홀드는 적극적인 애정을 표현할 수 있는 체위입니다만, 남성이 사정을 하는 타이밍에 허리를 고정하는 행위이므로, 질내 사정을 강요 하게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남성 측에 질내 사정의 의사가 없으면, 여성에게 단단히 굳어진 순간, 강제적으로 임신을 촉구하는 느낌, 압력이 될 가능성 이 있습니다.(흔히 말하는 임신공격…)

나중에 귀찮게 되지 않기 위해서도, 서로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 나서 실행하도록 유의합시다.

D홀드와 비슷한 체위

D홀드와 마찬가지로 정상위에서 이행하는 밀착도가 높은 체위는 그밖에도 존재합니다.

1. 입상위

여성이 남성에 달라붙는다는 의미로는 D홀드만큼 밀착도가 있습니다만, 남성이 서서 여성을 안는 자세가 되므로 사실은 남성 주도의 체위 라고 할 수 있겠지요.

스릴을 맛볼 수 있고, 받쳐드는 남성과의 신뢰 관계가 중요한 체위 입니다.

2. 筏本手(뗏목체위)

D홀드의 상태에서 남성이 여성의 상반신을 한 손으로 지지해 일어나게 하는 체위입니다. 상반신을 지지하는 남성의 부담을 가볍게 하려면, 여성의 양 다리를 남성의 허리에 확실히 얽히고 고정 해 두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다만, 한 손은 팔굽혀펴기 상태로 여성의 상반신을 지지하는 것은 상당한 근력이 필요하죠. 힘이 없으면 부상을 입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어려울 것 같은 때는 무리를 하지 않는 것이 나아요. 평소부터 단련하고 있는 남성에게 추천하는 체위입니다.

3. 새의꼬리 체위

새의 꼬리를 상하로 움직이면서 우는 모습을 나타낸 체위. 정상위로 삽입할 때, 여성의 허리에 쿠션이나 베개를 넣어 질이 위를 향하는 각도로 하고, 양 다리는 남성의 견갑골 옆 옆구리 근처에 올라 끼우도록 합체합니다.

남성은 통상의 정상위처럼 허리를 전후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상하로 움직이는 자세가 되면 성공. D홀드보다 더 페니스가 안쪽에 꽂혀 있기 때문에, 깊은 삽입을 즐기는 여성에게 특히 추천하는 체위입니다.

다만, 조금 여성에게 유연성을 요구하는 자세이기도 하므로, 허리등에 통증이 수반할 때는 무리를 하지 않게 합시다. 허리 각도도 쿠션의 수와 두께를 조정하여 딱 좋은 자세를 찾으면 조금 편하게 삽입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eep in Touch with the Community

Subscribe to Gwangi now and find your Life Partner!

Subscribe to Gwangi

Gwangi offers you the opportunity to simply accelerate this process by finding out which is your life partner.

Register Now

• Developed by the Themosaurus Team for WordPre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