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으로 콘돔씌워주기 메뉴얼

남성들이 원하는 판타지 중 하나지만, 실제로 여성이 하기에는 조금 숙련도가 필요한것이 [입으로 콘돔을 씌워주는 방법]입니다. 일단 스킨리스나 오카모토001등의 초박형 콘돔으로 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고 상대적으로 두꺼운 모텔 기본형콘돔(스텔라나 아우성등)의 경우는 좀 쉽습니다.

콘돔에는 윤활액이 미끌미끌하게 발라져 있으나 이것은 물론 인체에 무해하니 입에 묻거나 먹는다고 해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우선 기본적인 순서를 확인해볼게요.

1. 콘돔이 손상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포장지를 찢고 꺼낸다.
2. 콘돔의 안팎을 구분하고, 콘돔 끝에 불룩한 곳(정액받이)을 잡아 비틀어 공기를 제거한다. 
3. 입술을 벌려 콘돔의 테두리를 동그랗게 문다. 정액받이의 불룩한 부분이 입 안쪽을 향하게 한 상태.
4. 페니스를 잡고 귀두에 잘 조준하고, 입술로 밀착시키면서 씌워 내린다.
5. 페니스 뿌리 쪽에 덜 씌워진 부분이 남았다면 손으로 완전히 밀어내려 마무리한다.


* 만약 입술만으로 잘 내려가지지 않으면 이빨에 적당한 간격을 주며 훑어 내려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물론 이때 콘돔에 상처가 생길 수 있으니, 어디까지나 (안전용이 아닌) 이벤트용으로 사용해보세요.

아래 영상으로 어떻게 진행하는지 참고해보시면 이해가 더 잘 가실 거에요.






남성의 페니스가 길어 한번에 끝까지 내려가지 않아 여성이 몇번 반복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되는데, 안심하세요. 파트너의 페니스가 이정도는 아니잖아요? (찡긋)
 
* 입술이 뿌리 쪽에 내려가 있는 김에 고환이나 회음부를 강하게 몇 차례 빨아준 후 섹스를 시작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손을 사용하지 않고 입으로만 콘돔을 씌울수도 있는데, 힘만 더 들고 굳이 그렇게까지 하지 않아도 이미 그의 페니스는 분기탱천해있을테니까요 :D

* 미리 연습하고 싶다면, 깎은 오이나 애호박등을 이용해보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CLOSE UP: HORNY CONDOM BLOWJOB! She BROKE the CONDOM and Got ALL CUM in MOUTH! ASMR Sucking Dick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