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자위자세

이태리장인의 섹스/연애컨설팅은 구독자,이웃분들의 여러 고민과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본 매거진의 댓글을 이용하셔도 되고 [ 라인. italicmaster ] [ 카톡. in2angel ] 로 상담을 요청하셔도 됩니다. 사연은 본인의 신상이 드러나지 않는 선에서 각색되어 솔루션과 함께 포스팅이 됩니다.



부끄럽습니다만 혹시 필요한 정보를 알려주실 수 있을까 해서요. 
저는 바닥에 납작 엎드려 가슴 애무와 동시에 방광을 살짝 누른 상태에서 클리토리스를 비비며 질 입구를 압박하는 자극에 오르가즘을 느낍니다. 자위로는 이 자세가 가능하지만 상대와는 불가능하지요. 파트너 성기가 짧은 편이라 누운 후배위도 못해봤구요. 

질문은 이런 오르가즘은 어느 지점의 자극인지, 저 부위를 유사하게 자극할 수 있는 파트너와 체위는 무엇일지 궁금합니다. 혹 답하기 곤란하시다면 유용한 사이트라도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D 

XX님이 말씀해주신 자세는 예상하건대, 완전 엎드린 자세에서 손을 아래로 넣어 방광부근에 손을 받친 상태에서 손가락을 뻗어 클리토리스와 질입구를 자극하는 자세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나머지 손은 한쪽 가슴을 감싸쥐고 있는 형태가 되겠죠. 

자극을 느끼는 주요 성감대는 가슴(20%) 클리토리스(30%) 방광(10%) 지스팟(20%) 질입구 (20%) 정도가 되겠습니다. 

삽입을 하지 않았지만, 외부에서 방광압박이 들어와 그만큼을 질내에서 팽창시킨 방광이 부근에 위치한 지스팟을 돌출되게 만들고, 자위할때 질내 근육이 움직이며 지스팟을 함께 자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리를 쫙 벌린 상태보다는 오므린 상태에서 자위를 하겠죠. 

섹스를 할때 위와 같은 자극점을 느끼기 위해서는 사실 일자로 곧게 엎드려있는 자세에서 페니스가 긴 남성이 대각선 아래로 찔러넣는것이 효과적입니다. 피스톤이 중심이 아니라, 깊이 삽입이 된 상태에서 몸을 겹치고 엉덩이를 흔들어 동일한 자극을 주는것이 좋겠죠. 

또는 페니스의 길이가 짧다면, 엎드린 상태에서 XX님의 사타구니 바로 아랫부분에 작은 쿠션을 넣어 엉덩이만 위로 올라오게 자세를 만든 후에 삽입을 하면 비슷한 자극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 남성은 페니스에 힘을 빼고 삽입을 깊게 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허리를 움직여주면 지렛대의 원리에 의해 귀두가 XX님의 지스팟을 찰싹거리며 자극하게 되겠죠. 물론 이때 방광의 압박도 만만치 않습니다. 

문제는 이때, 엎드린 상태에서 자위나 섹스에 대한 오르가즘 만족도가 높다면, 반대로 천장을 보고 누웠을때 피가 고이는 위치가 반대가 되기 때문에 그만큼 흥분도가 반감이 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런 형태의 자위를 하는 분들이 정상위에서는 오히려 잘 느끼지 못하게 되는 대표적인 이유중의 하나죠. 

고루 오르가즘을 가져오기 위해서는 자위 자세를 조금씩 바꿔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D



3 thoughts on “특이한 자위자세

  • 모모군

    영상이 안나오네요

    • 이태리장인

      지금은 나올겁니다
      가끔씩 서버가 불안정해서 그래요 ㄷㄷ

      근데 영상자체 인코딩에 문제가 좀 있네요
      다시 업로드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