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티오 팁 요약

펠라티오(남성의 성기를 입으로 애무하는 행위)는 일단 쉬운 일은 아니죠. 첫번째로 남성의 것을 먹고 빨고 싶다는 마음이 전제가 되어야 하고, 두번째로는 그가 쾌감에 겨워 신음을 흘리는 것에 흥미를 느껴야 합니다.

남성은 기본적으로 여성보다 성감대의 갯수가 현저하게 적고, 대부분은 성기 주변에 밀집해 있습니다. 그만큼 강렬하고 임팩트있는 자극을 원하는 것. 하지만, 단순히 강렬한 자극만으로 남성의 성기를 애무한다면 그것은 자위와 다를바 없습니다.

펠라티오를 함으로서 여성은 성적인 우위를 점하게 되고, 이는 섹스를 여성위주의 분위기로 끌어올 수 있는 전환점이 됩니다. 그것을 체크하기 바래요.







1. 기본적인 남성의 발기된 성기를 평균 13cm라고 가정하고 (가정이라고 했다. 2015년도 기준 한국비뇨기학회 남성평균길이가 12.7cm였으니까) 여성이 남성의 성기를 손으로 쥐었을때 위아래로 흔들게 되면 검지 부분이 크라운(귀두 가장 아랫부분의 링)에 닿게 된다. 반복적인 마찰은 자극을 주다못해 통증을 줄 수 있으므로 검지는 보통 헐겁게 쥔다. 위의 동영상을 체크해도 알 수 있을듯.


2. 기러기목자세( [ITALY P] JK 48手 : 기러기 목 (かりがくび) 참조 ) (링크복구중) 로 여성이 펠라티오하는 모습을 지켜보면 흥분도가 훨씬 올라간다. 원할한 윤활을 위해 보통은 로션플레이나 마사지젤을 이용하지만, 아무래도 입을 이용한 애무이니만큼 타액을 떨어뜨려 바르는것도 자극적이고 좋다 (가끔 침을 퉷! 하고 뱉는 사람도 있는데, 잘 조준 못하면 엉뚱한데 떨어지고, 꽤 민망하다 그냥 입에서 흘려 떨어뜨려라)


3. 펠라티오의 기본은 천천히, 그리고 부드럽게 하는것이다. 자극이 더 빨라지기 위해 남성이 빠르게 해주길 요구하는 경우가 흔한데, 야동근이 발달해있는 남성의 팔뚝구조와 여성은 완전 다르다. 얼마안가 팔이 아픈건 당연지사. 처음부터 여성의 페이스대로 끌고 가려면 속도를 완만하게 하고 지속적으로 자극을 축적해 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기억해두자.


4. 남성이 클리토리스만 죽어라 빨면, 처음에는 강렬한 자극에 어쩔 줄 모르다가도, 나중에는 아파서 짜증만 날 뿐이다. 남성의 귀두도 마찬가지인데, 이 부분을 너무 자극하면 세기만 하고 쾌감에는 좀처럼 이르지 못한다. 보통 애무의 비율을 따지자면 전체를 10으로 봤을때,

음경소대 : 2
귀두경부 : 1
음경상부 : 4
음경하부 : 2
음낭 및 고환 : 1

정도의 비율로 애무를 한다 생각하면 되겠다. 그정도로 다른 부위는 민감하기만 하고 쾌감에 그다지 도움이 안되는 부위. 하지만 아예 하지 말라는 이야기는 아니다. 자극을 충분히 줄 수 있기 때문에 섞어서 애무하게 되면 효용은 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두자.


5. 남성의 성기를 위에서 봤을때, 아랫부분이 윗부분보다 훨씬 자극을 잘 받아들이고, 같은 아랫부분중에서도 음경상부가 하부보다 잘 느껴진다. 펠라티오나 핸드잡을 할때, 해당 영역을 주로 이용하면 쾌감을 훨씬 빠르게 받아들일수 있다는것을 기억하자.

입안에 넣고 굴리듯이 움직이거나, 남성의 두께가 큰 경우에는 피스톤에 집중하되 혀를 이용해서 귀두를 부드럽게 감싸안고 (괜히 익숙하지 않은데 혀끝을 돌린다던지, 요도구에 쑤셔넣는다던지 프로페셔널한 것 말고) 피스톤을 하도록 하자.


6. 핸드잡(손을 이용해 성기를 애무)과 함께 병행하는것이 남성이 오르가즘에 이르기에 더 좋은 환경을 빠르게 제공한다. 스퀴즈(쥐어짜는것, 세게 말고), 왕복운동등을 음경상부위주로 하되, 이때 펠라티오를 병행해서 진행하면 좋다. 즉 음경상부+귀두 펠라티오의 조합, 또는 음경하부+음경소대펠라티오의 조합이 되겠다. 전자는 강도를 당연히 약하게 해야할듯.


7. 혀끝은 생각보다 날카롭고 단단해서 어지간하게 흥분이 되지 않은 남성의 성기에는 적지않은 자극과 더불어 고통을 줄 수 있다. 혓바닥의 중간과 그 주변을 이용해서 핥는다는 느낌으로 남성의 것을 어루만져주자. 물론 입술같이 부드러운 소재는 충분히 뛰어난 펠라티오의 도구가 될 수 있다.



자 이제 신나게 빨고 핥고 애무해보도록 합시다. 자신이 그의 것을 삼키는 즐거움에 빠져도 좋고, 달아오른 그가 곧 이어 당신에게 똑같이 해줄거란 기대를 가지는것도 좋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