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to611to6 실전형 섹스매거진 11to6

화류계 그녀가 밝히는 펠라티오기법

이 글은 한때 추억의 아즐성에서 활동했던 화류계(업소)의 여고수님께서 작성하였던 ‘오랄섹스테크닉’ 입니다. 작성한지 10여년이 다 돠어가는 가운데 아직까지 배울것이 많은 글이라고 생각되네요

요약하자면, 남성의 페니스를 다루는 마음가짐과, 회음부 및 고환, 애널애무와 딥쓰로트까지 고난이도의 펠라티오를 손쉽게 풀어쓰고 있습니다. (사실 남성의 성감대는 여성에 비해 폭이 훨씬 좁은지라, 메뉴얼처럼 익혀놓기만 해도 도움이 되죠.)

아래 글에서 요소의 구분이 쉽게 소제목을 붙여놓았으니 어떤 부분에 대한 애무인지 확인해가며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화류계 고수가 밝히는 펠라티오기법


먼저 막대기만 입으로 빨아댄다고 오럴의 전부가 아니다. 오럴을 위해서도 전희 단계가 필요하다.

개인적으로 나는 발기하기 전의 작고 물렁물렁한 상태를 입에 넣는 걸 즐긴다. 귀엽다는 느낌과 또 입안에서 말캉거리는 그 느낌이 좋다. 혀를 이용해 입안 이쪽 저쪽으로 밀고 당기고 하다 보면 껌을 씹는 것도 아니고 사탕을 굴리는 것도 아니고 하여간 재미 있고 좋다.

물론 그 느낌이, 그 상태가 오래 가지는 못한다.

내 입안에 있는 채로 부풀어 오르는 걸 느끼는 것도 좋다. 입안 한 가득 커지면 그때부터는 손과 혀와 입술을 모두 사용한다. 처음에 나도 남자를 잘 모를 때는 너무 세게 빨아댄다거나 손으로 너무 세게 잡고 흔들거나 해서 남자가 나중에 아팠다고 말해줄 때도 있었다.

무조건 센 게 좋은 것만은 아니다.

표피가 너무 말리지 않게 또 귀두를 세게 마찰하지 않게 막대기는 손으로 잡고 주로 혀를 이용해서 귀두를 애무해준다. 그런데 나는 그걸 먼저 하지는 않는다.


고환(불알)애무

그의 것이 크게 부풀면 일단 막대기 옆에 달려있는 두 개의 알을 혀로 애무한다. 남자들 중에는 그걸 거부하는 경우도 있었다. 참 이해가 안 됐다. 혀로 밑에서부터 살살 위로 핥아준다. 양 옆을 고르게. 그리고 그 알들 역시 입안 한 가득 넣고 혀로 굴려준다. 너무 세게 하면 막대기를 세게 빨 때보다 더한 고통에 시달린다. 조심하길.

회음부애무

그 다음은 그 알들과 항문 사이에 나있는 길을 따라 혀로 애무한다. 거기는 쫌 세게 해도 상관없다. 혀로 단순히 핥는 것 뿐만 아니라 빨아주어도 좋아한다. 그 길을 따라 난 털들에 침 묻히는 것도 재미있다. 가끔 침을 잔뜩 묻혀놓고 난 손가락으로 가르마를 타 놓기도 한다. 즐기는 거다.

애널애무

또한 남자들은 항문을 애무해 주는걸 좋아한다. 막대기를 애무해 줄 때보다 더 환장한다. 어느 정도 오랜 기간 지속된 관계라면 아예 남자에게 무릎 꿇는 자세를 요구하고, 항문을 하늘을 향해 열게 한 뒤 애무해 주는 것도 좋다

내 자세도 편하고. 굳이 내 얼굴을 그 사이에 묻지 않아도 자연스런 자세가 되니까 서로 좋고 편하다. 혀로 핥고 또는 가장 깊숙하게 들어간 부분에 혀를 꽂기도 한다. 거기 역시 입으로 세게 빨아주어도 좋다. 

페니스애무

그다음은 막대기다. 그만큼 했으면 솔직히 막대기를 오래 애무해 주지 않아도 흥분상태 만땅. 남자들이 자위할 때처럼 손바닥을 살포시 모아 쥐고 살살 위로 끌어올려준다. 입과 혀는 귀두부분을 책임진다. 혀로 끝부분을 살살 둥글게 굴려도 좋다. 그러나 절대 갈라진 부분에 혀를 꽂지는 말아라. 그 동안 애써 끌어올린 흥분도가 추락하는 소리가 들릴 것이다.
  
귀두경부+크라운 애무

그리고 귀두의 안쪽. 배를 향한 좀 넓적한 부분. 거기를 집중 공략한다.그러나 마찰이 너무 세면 아파할 수도 있으니 조심.

딥쓰로트

어떤 남자들은 막대기를 여자의 입안 깊숙이 넣어서 아예 목젖에 닿는걸 좋아한다. 여자들은 눈물 콧물 흘리며 구역질을 하건 말건 말이다. 그러나 그것도 요령이다. 무조건 찔러 넣게 만들지 말아라. 살살, 그러면서 깊숙이…

무식한 몇몇의 남자들은 그런 상태에서도 허리를 가만 안 두고 치켜 올리는데 여자를 죽이려는 의도 아니면 멈춰라. 여자한테 맡겨둬라. 좀 익숙해지면 막대기가 목구멍 끝에 닿은 상태에서도 빙글빙글 돌릴 수 있다.

오랄의 기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건 오럴할 때 침을 많이 묻히라는 거다. 안 그러면 그 후로 당분간 벌겋게 부어오른 막대기 때문에 좋은 밤을 갖기 힘들어질 수도 있다. 침을 아끼지 말아라. 어차피 내 입으로 도로 다 들어갈 거다. 입과 손을 적절히 섞어가며 충분히 달아올랐으면 그 다음은 알아서 해라.



11to6.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창을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