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원운동의 요건


그림들과 같은 자세가 되면 남성은 최적의, 회전원운동을 구사할 수 있는 자세가 됩니다.

한쪽 팔만 짚어도, 혹은 한쪽 무릎만 꺾어도 안됩니다. 이 두 가지를 동시에 짚으면서 꺾어야 (같은 팔다리 쪽, 예를 들어 왼팔로 짚고 왼무릎을 그림처럼 꺾는다) 여유있게 음경을 회전시킬 수가 있습니다.

그림상엔 여성의 양다리 사이에 남자의 두 다리가 모두 안에 들어가 있는 상태인데, 그림 1과 2는 반대 버젼이 되겠습니다. 즉,그림1은 정상적인 시계방향으로 음경을 맘껏 회전시킬 수 있는 것이고, 그림 2는 시계 반대방향이 되죠.

질속에서 음경이 회전을 하며 질벽과 밀착될 때 대부분의(!) 여성은 상당한 쾌감을 갖기 마련인데, 평범한 전후진운동에 비해 특이하게 질벽을 문질러대기 때문입니다.

전에 얘기했던 바, 자신이 돌리면서 그 회전력을 내가 느끼는 정도만큼, 상대도 똑같이 마찰이 가기 때문에 애써 돌려대도 내가 별로 닿는 느낌이 없다면 여성도 마찬가지라 보면 되겠습니다. 이럴 땐 바로 운동 효과가 나오지 않는다 할 수 있겠죠.

따라서 안내한 대로만 잘 한다면 편안한 자세에서 최소의 운동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장담하는 바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Keep in Touch with the Community

Subscribe to Gwangi now and find your Life Partner!

Subscribe to Gwangi

Gwangi offers you the opportunity to simply accelerate this process by finding out which is your life partner.

Register Now

• Developed by the Themosaurus Team for WordPres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