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대면좌위를 해 본적이 있나요?
기본적으로 대면좌위는 [남성과 여성이 서로 마주본 상태에서 앉은 자세로 섹스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사실, 이 대면좌위를 가장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곳은 다름아닌 소파입니다. 그래서 이태리장인도 모텔을 검색할때 우선 소파가 잘 갖추어져 있는지를 꼭 알아보곤 한답니다 😀
게다가 소파에서의 대면좌위는 좋은 의미에서 남성이든 여성이든 오르가즘을 느끼기 좋은 포지셔닝이기도 하죠.
그 이유를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대면좌위를 소파에서 했을 때 오르가즘을 가지기 쉬운 이유 다섯가지!
1. 서로에게 가지는 밀착감
남성의 등쪽에 소파가 있으므로 뒤로 넘어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꼭 부둥켜안은채 움직일 수 있어요. 게다가 체위의 특성상 피스톤운동을 하면서 서로의 피부가 지속적으로 마찰을 하게 되고 체취를 느껴가며 흥분하기가 좋습니다.
2. 클리토리스가 지속적으로 자극받아요
남성의 치골부분에 클리토리스를 비벼가며 자극할 수 있습니다. 어떤 느낌이냐면, 책상이나 탁자등의 모서리에 클리토리스를 대고 문지르는 느낌같은것과 비슷하겠어요. (모서리자위)
그를 의식하지 말고, 오직 내가 기분 좋아질 수 있는 행위에 몰두하는거랍니다
그 남자는 여성의 느끼고 있는 얼굴을 바로 앞에서 보는거라구!
3. G스팟에 맞춰 삽입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대면좌위의 경우 여성에게 주도권이 있으므로 직접 삽입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것입니다 😀
마치 육딜도(?)를 세워놓고 위에서 놀고있는 느낌으로 나에게 딱 맞는 각도를 찾아 움직이면 그만이니까요, 물론 이렇게 플레이하면 보다 오르가즘을 가지기 더 좋다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일반적으로는 30도 정도의 각도로 삽입하면 G스팟에 적절하게 들어맞는다고 하지만 한편으로는 아무 생각없이 ‘내가 좋은 곳’ 을 찾아보는 것도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4. 체중을 남성에게 실어 격렬하게 움직여도 좋아요
앞서도 이야기했지만 대면좌위의 가장 중요한 장점중의 하나가 이것일지도 모르겠어요.
[뒤로 넘어질 걱정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완전 밀착된 상태에서도 과격하게 움직여가며 자극을 유도할 수도 있겠죠.
그녀가 땀까지 흘려가며 열심히 움직이는 것을 보는게 얼마나 자극적인지 모를거야
남자는 시각적인 자극에 너무나도 약하니까, 어쩔 수 없어!
5. 키스와 애무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움직여요
질척질척하게 타액이 섞여가는 키스, 뜨거운 한숨..
본능대로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멋진 분위기가 아닐 수 없어요
서로의 상체와 하체가 완전 따로 놀고 있는거니까 😀
밑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촉감으로만 아는거니까 정말 자극적이라구!
대면좌위에서 남성에게 원하는것
대면 좌위를 하면서 (여성이 주도할 수도 있겠지만) 남성에게 부탁한다면 그의 무브먼트에 따라 상당히 자극이나 오르가즘의 효율이 올라갈 수도 있어요
그에게 ‘이럴때 기분이 좋아!’ 라는 피드백을 자주 보여주면서 그가 내 약점을 스스로 공략할 수 있게 만들어보세요!
1. 양손으로 엉덩이를 들어올리기
남성이 보조해주면 피스톤이 편하게 진행될 뿐더러, 뭔가 더 성적으로 자극받는 포인트를 찾는데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2. 젖꼭지를 잘 애무해주기
원래 성감대인 젖꼭지는 이러한 밀착상황에서 피스톤이 진행되고 있다면 이상할 정도로 더 자극받게 되는데 말이죠, 클리토리스와 동시에 자극하면 시너지 효과가 상당합니다
특히 이태리장인은 한참 피스톤을 하다가 가버릴것 같은 포인트에서 피스톤운동을 멈추고 젖꼭지를 빨아댄다던지 하는 방법으로 자극점을 바꿔 오르가즘을 이끌어내는 경우가 많은데요, 정말 몸이 벌벌 떨리면서 단숨에 가버립니다..
3. 허리를 감은채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기
남성에게는 어느정도 부담스러운 움직임이긴 한데, 여성의 허리를 한손으로 감고 자신의 하체를 들썩거리면서 피스톤운동을 진행하면 클리토리스가 상당히 자극되기 때문에 좋을 수밖에 없어요.
물론 여성의 체중을 감당해야 하지만 말이죠.
확실히 내가 손으로 자극할때보다 그의 움직임을 통해 의도되지 않고 자극되면 아무래도 상당히 짜릿해!
오 그래?
정리
이게 또 은근히 정상위나 여성상위는 많이 하는데 생각보다 좌위를 하지 않은 커플들이 꽤 있습니다. 삽입이 얕을 수 있지만 그게 또 자연스럽게 질 입구와 클리토리스, 지스팟을 골고루 자극하게 되고, 무엇보다 일체감이 깊기 때문에 서로의 오르가즘 자극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보통 침대 모퉁이에서 많이들 하지만, 뒤에 등받이가 있는 소파에서 하는것과 천지차이이기 때문에 기회가 된다면 꼭 즐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