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배우와 즐거운 한때를 보낸 아이돌


단톡방에서 ‘가람’ 이라고 아냐고 물어봐서 “아니?” 라고 하니, 아스카 키라라를 아느냐고 묻더군요.

“당연하지! 근데 왜?”


우리 나이대 남자들에게 보이그룹은 의미가 없어요… 딱 방탄에서 끝남 ㅇㅇ



여튼 이번에 피크타임이라는 오디션형 예능에 출연중인 아이돌 그룹인데 찾아보니 나이가 꽤 있더군요. 91년생이라.. 대국남아라는 그룹의 멤버이며 2010년에 데뷔를 했고, 뮤지컬 출연도 했다는..

어라? 씽엔터 출신이네요. 막장트리를 탄거죠(왜그랬지)



여튼 이번에 터진 사건은 가람이 너무 적나라하게 유흥을 즐긴다… 는 것에 격분한 일본팬이(아님 코스프레?) 트위터에 사진을 무차별 살포하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만, 의외로 실드쳐주는쪽과 분노하는 쪽의 대립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사실 수위가 그렇게 높다고는 생각 안하지만)


여기에 키라라쨩의 사진이 등장하며 새국면을 맞게 됩니다. 야동배우와 만나서 뭐했냐, 더럽다… 이런 비난들이 쌓여가고 있는 상태죠.



하지만, 사실 아스카 키라라는 2020년에 은퇴한, 그러니까 지금은 ‘전직’ AV배우죠. 타이틀을 440여개나 보유한 레전드 – 대국남아인지 뭔지와 비교가 안됨 – 예를 들자면 가요계에서 김건모와 비슷한 느낌? (이러니까 더 헷갈리네요 ㄷ)

명실공히 AV여배우중 최고의 핸드잡퍼 (시미켄도 그녀와의 촬영에서 핸드잡만큼은 정말 버티기 힘들었다… 라고 회고하네요) 였던 키라라 아스카의 명성이 깎이는게 아닐까 걱정했는데, 아직까지 보수적인 한국 분위기에서는 AV배우와 어울려 논 아이돌을 상상하기엔 무리가 있었나 봅니다.



아니, AV배우랑 섹스한것도 아니고, 위의 여자들과 집단 난교를 벌인것도 아니고… (이렇게 말하지만 사실 이미 침대에서 여러번 사진찍힌 아이돌도 있습니다 ex.승리)


뭐… 승리보다야 양반이죠 쿨럭



연예인이며 아이돌이 꼭 청소년들에게 귀감이 되어야 한다? 라는 선비같은 마인드는 접어두고라도, 이런 논란을 가진 스타를 둔 팬들은 돈을 갖다 바치기가 좀 그럴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열심히 굿즈며 브로마이드, 디지털 컨텐츠를 구매해줬더니 저렇게 흥청망청 하고 있으면 나라도 아깝겠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