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to611to6 실전형 섹스매거진 11to6

Mercenary Sex Position

용병섹스포지션이라는 독특한 네이밍을 가지고 있는 이 체위는 정상위의 기본변형체위입니다. 상체가 포개어진 상태라면 정상위, 저렇게 남성의 상체가 들려 있으면 용병체위입니다만, 사실 대부분 차이점을 모른채 하고 있긴 하죠. 넓은 의미에서는 굴곡위의 종류이지만 여기서 허리 움직임이 포인트가 됩니다 : 피스톤을 하는 대신 삽입한채 앞뒤 상하로 움직이며 질속을 휘젓는 삽입섹스포지션이라는 것!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이 섹스포지션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거나, 한 번 또는 여러번 시도해 본 적이 있습니다. 양쪽 모두에게 쉽고, 직접적이며, 즐거운 일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첫경험에서 시도된 체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거에요.

HIM : 당신은 그녀를 통제하고 있는 상태에서 다리를 벌리고 가까이 다가섭니다. 두 팔을 침대나 벽에 기대어 상체를 안정시키면서, 그녀의 질 입구에 안착할 때 그녀의 다리를 내려놓게 해 편안하게 안정된 자세를 취할 수 있게 합니다.

HER : 편히 누워서 용병자세로 임할 준비를 하세요. 다리를 벌리고, 무릎을 구부리고, 허공으로 올리세요. 그러면 그가 자리를 잡죠.

허리를 흔드는 피스톤보다는 삽입이후 골반을 돌리며 그녀의 질속을 페니스가 휘젓는다는 느낌으로 움직입니다. 자연스럽게 클리토리스가 치골에 문질러지기도 하고 질내 스팟들이 자극을 받기도 하겠죠? 시시때때로 변하는 그녀의 표정과 리액션을 살펴보는 것이 묘미입니다.

이 포지션은 원나잇같은 즉석 만남보다는 정기적인 파트너나 연인사이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가 섹스를 시작하는 동안 시험해 보는것을 중점적으로 하는 유희 목적의 삽입운동이기 때문입니다. 항상 기본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거든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창을 닫으려면 ESC키를 누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