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장인이 만든 섹스매거진

열한시부터 여섯시까지

대한민국 2.5세대 성학자, 작가, 섹스칼럼니스트
성폭력 자문위원, 섹스 컨설턴트, 방송인

열한시부터 여섯시까지

열한시부터 여섯시까지

매일 밤 열한시부터 다음날 아침 여섯시까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어딘가에서는 열정에 취해 몸이 엉킨 어떤 두 남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늦은 밤 시작되는 에로틱한 애무와 채 떠지지 않는 눈으로 서로에게 묻혀 본능적으로 허리를 움직이는 모닝섹스의 흔적까지, 

당신의 숨겨진 밤은 얼마나 아름답나요?

매거진

섹스와 연애, 다양한 문화에 대한 접근, 재미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장난감가게

테마에 맞는 어른의 장난감을 판매합니다

데이팅

나와 맞는 동네친구부터 파트너, 연인에 이르기까지 관계를 만들어나가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시청각실

시각적 자극을 놓칠 수 없죠 😀

" 수십년동안, 그리고 앞으로도 섹스는 음지에서 빠져나올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조금만 더 당당해졌으면 좋겠어요 "
이태리장인
11시 편집장

FAQ

Most frequent questions and answers

네, 칼럼이용과 모든 에로틱 컨텐츠를 포함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활동을 하게 되면 포인트를 포함해 각종 GEM들이 생기게 됩니다. 이렇게 생성된 재화들은 컨텐츠를 시청하거나 다운로드, 메신저 이용, 장난감 구매에 적극적으로 활용됩니다.

서로 친구사이가 되면 DM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원치 않으면 차단할수도 있겠죠. 뿐만아니라 TINDER처럼 스와이프를 해가며 마음에 드는 이성(또는 동성)을 찾아 컨택할 수도 있습니다. 매너만 지켜준다면 어떠한 터치도 하지 않습니다.

엄선(?)된 영상물과 화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후 업데이트가 되고 나면 좀더 풍성하게 자료를 넣어 놓을 계획입니다. 

열한시의 메인서버는 해외에 있어 어느정도 프리한 편입니다만, 너무 과한 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그 외에는 즐겁게 활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더이상 외로움에 지쳐있지 마세요

열한시 커뮤니티는 당신의 밤과 새벽을 응원합니다

열한시 커뮤니티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릴레이션쉽을 존중하며 적극적인 상호관계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 메이드 바이 이태리장인 올라이츠 리저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