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드라마 캐스팅에 실패해 AV데뷔한 미소녀?!

AV빙하기가 이제 지나가고, 신인의 소식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태리장인은 아침드라마 챙겨보는것도 좋아합니다만, 일본에서의 아침드라마는 그 의미가 좀 다릅니다. 매니아층도 확실하고, 주부들의 고정감 또한 확실한지라 인기도가 오히려 한국보다 더하다는 느낌이 물씬이거든요 😀

지난달 3월 발매한 이 S1의 신인인 우타노 코코로(Kokoro Utano 歌野こころ)는 아침드라마 여주인공처럼 청순하게 생겼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 오디션도 보고 결승까지 갔었는데 결국 AV로 데뷔를 해버렸습니다



작품명 : 新人No.1 STYLE 杜の都が産んだ幻の朝ドラヒロイン歌野こころAVデビュー



생일 : 2002/06/11
신장 : 156cm
사이즈 : B83cm/W59cm/H85cm
컵 : E컵
데뷔일 : 2023/03/24
상품 발매일 : 2023/03/28


올해 스물 두살인 코코로는 센다이 두짓타니(台之都)에서 상경했고, 까무잡잡한 긴 머리에 커다란 눈망울, 앳되고 싱그러운 외모, 의심할 여지 없는 솔직함과 부드러운 성격, 연기로 표현할 수 없는 청순함이 마치 아침 드라마 여주인공 같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어린 시절부터 연극에 관심이 많아 15세 때 아침드라마 여주인공 오디션을 봤고, 결승까지 진격했지만 최종라운드에서 아깝게 실패해 연극무대를 떠났다는 후문입니다.



몇 년 만에 연극계에서 은퇴(?)한 그녀가 새로운 자아를 찾기 위해 AV의 길에 도전하기로 결심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하네요(요즘은 스토리텔링이 유행인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면 비주얼은 스틸 사진보다 조금 더 어려 보이고, 상큼함은 좀 있긴 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일본 드라마 미소녀의 느낌도 어느정도 있긴 해요, 다만 아무리 봐도 의젖은 좀 그렇습니다 (게다가 E컵이라니!)



이제 겨우 타이틀이 두개 나온 신인배우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긴 합니다만, 자체적인 판단은 여러분들이 하는게 낫지 않을까, 하는? 뭐 그런 느낌입니다.



샘플(?) 소개 영상은 아래에 있으니 확인해보시구요 😀

Reviews

0 %

User Score

0 ratings
Rate This

Sharing

Leave your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2 Comments

  1. 장인님~ 이 코너도 신경 좀 써주세요☺️ 기대 중입니다! 하하.

    ps. 그나저나 웹페이지 개편 언제 끝나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