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가슴을 얼마나 만지고 있나요?
어쩌다보니 가슴특집!이 되어버렸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 섞였다고 노골적으로 드러내지는 않겠습니다 : 이태리장인) 요즘 상담오는 주제중 가슴애무에 관한 부분도 있고, 우리나라 여성들은 자위를 할때조차도 자기 가슴을 만진다던지 하는 일이 생각보다는 없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이죠..
작거나 크거나는 사실 그리 중요한것이 아닙니다. 남성들도 각자 좋아하는 타입이 다 다른지라, 자신의 몸에 대한 자신감을 충분히 갖는것이 우선인데 아직까지 벗은 몸을 드러내는 것에도 거부감을 가지는 분들이 여전히 있다는것은 많은 점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섹스를 하거나 할때 여성분들의 손은 무엇을 하고 있는가? 에 대해 질문해보면 무엇인가를 잡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침대의 시트라던지, 위에서 허리를 움직이는 남성의 팔이라던지…
그런데 왜 자신의 가슴을 잡는 일은 드문걸까요? 아래에서 피스톤을 진행하는 쾌감을 받아들이면서 몸을 좀 더 흥분시키기 위해 스스로 유두를 애무한다던지 가슴을 쥐어 비튼다던지 하는 에로틱한 연출을 눈앞에서 보기가 쉽지 않은것이 현실이죠.
남성은 시각적 자극에 엄청 흥분을 맡기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여성의 [스스로 애무하거나 어루만지는 행위]를 바로 눈앞에서 볼수 있다면 성적 흥분도가 증폭되는것은 일도 아닙니다. 그리고 여성이 손으로 쉽게 만질 수 있는 자신의 신체부위라면 순위권으로 ‘가슴’이 있는게 당연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스스로 가슴을 애무하는 여성을 섹스상대로 보는 일은 드물기 짝이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내 가슴을 만지는 행위가 부끄러운거 아닐까?
자위에 대한 거부감이 몸에 배어 있는 경우, 혼자 있을때도 잘 하지 않는데 섹스를 하면서 자신의 몸을 어루만진다? 쉽지 않은 일입니다. 뭔가 부끄럽고 그것을 바라보는 눈길에도 익숙하지 않죠. 상대가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뭔가 섹스에 미친 여자로 보고 있는것은 아닌지… 다양한 생각과 고민들이 순식간에 지나갑니다.
또한 가슴을 만지기 위해 자연스럽게 팔을 벌리게 되고 겨드랑이가 노출되기 때문에 이를 부담스럽게 여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슴을 만지는게 그리 좋은지 모를수도 있을걸?
이 대목이 오늘 알려드릴 가슴의 성감을 미리 만들어가는 이유입니다. 보통 가슴이 성감대라고 이야길 하는데, 사실 가슴은 지방의 덩어리이기 때문에 그 자체가 강한 성감대로 여겨지지는 않습니다. 젖꼭지와 유륜, 이를 갖추는 반경 몇cm의 신경분포에 따라 성감대로 자리매김을 할 수 있는가 아닌가를 가늠하게 되는데, 사실 이러한 가슴부위의 성감이란 어느정도 훈련을 통해 발달시켜야 그 진가가 확인된다고 봐도 무방하죠.
이태리장인이 단언컨대, 가슴쪽 성감을 향상시키고 난 이후에는 충분한 가슴애무만으로도 오르가즘에 가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개발시키지 못할 이유가 없는거죠.
섹스를 하면서 자신의 가슴을 애무할 수 있다는 것은 그러한 면에서 두가지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가슴과 유두의 자극을 통해 아랫도리에서 전해지는 오르가즘자극과 함께 쾌감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고, 두번째는 이를 바라보는 남성에게 더할나위없이 자극적인 시각적 흥분을 선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도 좋고 상대 남성도 좋다는데 익히지 못할 이유가 없죠! 그래서 오늘은 자기 전 틈날때마다 연습해볼 수 있는 가슴 셀프 애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영상을 통해 어떻게 자신의 가슴과 젖꼭지를 만져가며 흥분도를 집중하는 훈련을 할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셀프 가슴애무 메뉴얼
인코딩을 하면서 영상->움짤 변환도중 실수가 있어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실제로 애무할때는 움짤의 반정도 느리게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 브래지어를 제거한 속옷 위로(면티등의 잠옷 가능 : 기본 노브라) 가슴을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어루만집니다
2. 한쪽 가슴을 타겟으로 양손을 교차시켜가며 자극합니다
3. 가슴을 고정시킨 상태에서 유륜 위주로 양손을 교차시켜가며 쓰다듬는 자극을 진행합니다
4. 양손의 검지를 이용해 사이에 젖꼭지를 끼우는 방식으로 자극합니다 (반드시 양손!)
5. 속옷 안으로 손을 집어넣어 어루만집니다 (1의 과정과 동일 : 단지 옷 안인가 밖인가에 따라 달라짐)
6. 양손을 넣어 겨드랑이를 감싸안듯 교차시켜서 가슴의 아랫부분(언더바스트)와 유두, 유륜을 애무합니다
7. 옷을 벗은 후, 가슴을 가볍게 쥐고 원을 그리며 감싸 돌립니다
8. 엄지를 제외한 네 손가락으로 발기한 유두를 의식하듯이 페더터치로 닿은 듯한 위치에서 원을 그리며 애무합니다
9. 오일이나 로션을 발라 가슴에 묻혀 좀더 부드럽게 진행합니다
10. 양손으로 감싸 부드럽게 쥐어 돌립니다 (1, 5, 7 동일)
11. 양손을 교차시켜서 자극하는 크로스 애무는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자연스럽게 손이 역수자세가 되기 때문인데, 남성이 앞에서 가슴을 쥐고 애무를 하게 되면 이 역수자세와 동일해집니다
12. 가슴을 쥐어 중간 앙가슴쪽으로 모았다 떼었다를 반복합니다
ETC. 유두 셀프 애무법
유두 셀프 애무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중요한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양손을 사용해 하나의 유두를 애무할것
2. 손을 교차시켜가며 자극을 줄것
3. 쥐는것보다는 쓸어가는 페더터치를 활용할것
4. 다양한 손가락을 이용해 애무해가며 다른 자극을 즐길것
아래는 대표적인 예시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활용해보세요!
평소에 가슴애무를 해준다는 것은 앞의 글에서 언급했던 스펜스유선을 활성화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만큼 양질의 섹스를 즐기는 것에도 충분히 영향을 주겠죠.
부끄럽다고 몸이 굳는다고 더욱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다하는 것은 정말 안타까운일입니다. 섹스가 애무가 얼마나 좋은지 아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몸으로 직접 체득하는것 뿐이니까 말이에요.
그러니 달립시다!
이태리장인은 옆에서 응원해줄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