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는 허리? 허벅지? 섹스근에 대한 단상

일단 요즘은 허벅지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

남성상위(정상위)또는 굴곡위(여성의 두다리 또는 한다리를 들어 어깨위로 걸친)를 할때에는 잘 안쓰이지만, 후배위에서는 허벅지의 영향력이 절대적입니다. 특히 일부러 지스팟을 자극하기 위해 남성이 오토바이자세로 서서 대각선 아래로 내려찍는 경우, 허벅지가 부실하면 몇번 못하고 주저앉게 되어있어요.

특히 방금 상기시킨 자세는 얼마 지나지 않아 여성이 극도의 쾌감을 느끼는 자세이기 때문에 얼마간만 더 피스톤을 진행하면 금방 오르가즘을 가져올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한계치를 채우지 못하고 중도 포기하는 남성들때문에 역효과를 맞는 경우도 있습니다 (왜, 재채기가 나올듯 나올듯하다가 쑥 들어가면 짜증나는 것처럼)

하지만 그럼에도 허리또한 꾸준히 유지시켜 놓지 않으면 힘들 수 있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서 밝히겠지만, 사실 허리 단련이란 OO단련이라고 봐도 됩니다. (궁금하시면 계속 읽어봅니다)

숱한 남성들이 잘 알고 있음에도 실수하는 부분이, 남성상위에서 피스톤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죠. 상체는 절대 움직이지 않고 허리 아래로만 골반부까지 들썩이며 웨이브를 넣어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밀착시켜가며 자극하고 삽입섹스를 통해 동시쾌감을 주는것이 중요한데, 어쩌다보면 몸 전체를 위아래로 움직이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결국 그 몸 전체를 지탱하는 것은 여성의 팔 옆으로 짚은 남성의 두팔일 것이며, 이렇게 하면 자기 몸만 피곤하고 제대로 자극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상체를 30~45도정도 위로 들고 고정시킨 상태에서 허리 아래로만 들썩거리는것이 올바른 남성상위의 굿 포인트입니다.

반대로 여성상위의 경우에는 특정 스킬에 한해 허리의 힘이 요긴하게 이용됩니다.

여성이 올라타서 삽입이 된 상태에서 자신이 두 다리로 바닥을 지탱해 살짝 떠 있는 경우에는 남성이 아래에서 위로 쳐올려 피스톤하는 섹스를 구현할 수 있어요. 이때 하반신을 떠 올리는 것이 허리의 역할이죠. 여성이 상체를 숙여 남성에게 안긴 경우에도 허리를 들어 피스톤섹스를 할 수 있는데, 충분한 허벅지와 허리의 힘이 있어야, 여성의 상체를 팔로 감아 속박시킨 상태에서 아래 골반을 들어 피스톤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기본체위의 경우 허리 또는 허벅지의 근육을 필요로 하는 요소들이 꽤 있으므로, 이들을 통칭하여 섹스근이라 하고 지속적인 운동을 통해 발달시켜야 할 것입니다.

아래에 몇가지 섹스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운동을 적어두었으니 틈날때마다 가볍게 해놓읍시다.

01 힌두 푸시업

도약이 좋아야 착지도 좋은 법. 기본 체위를 성공적으로 시작해야 마무리도 완벽하게 끝낼 수 있다. 힌두 푸시업은 정상위에 필요한 근육을 길러준다. 팔, 가슴, 어깨, 복부까지 고루 운동이 된다.

그뿐만 아니라 파도치듯 유연한 허리도 가질 수 있다.

기본 푸시업 자세에서 어깨너비만큼 다리를 벌린다. 웨이브하듯 머리부터 바닥으로 내린다. 몸 전체가 바닥과 가까워졌을 때, 팔근육과 흉근을 이용해 몸을 앞쪽 대각선 방향으로 밀어 올린다. 이때 하체 힘을 쓰면 안 된다.

02 리버스 플라이

남자도 엉덩이가 봉긋하면 섹시하다. 게다가 엉덩이는 얼마나 오랜 시간 잠자리를 가질지 가늠할 수 있는 기준이다.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엎드린다. 어깨부터 발뒤꿈치까지 일자가 되도록 한다. 천장을 찌른다는 느낌으로 엉덩이를 끝까지 올린다. 어깨에 힘을 주고, 발끝을 세우면서, 복근을 수축해야 한다. 뾰족한 둔부를 상상하자. 케겔 운동과 비슷한 효과가 있는 운동이다.

그보다 훨씬 운동답고, 다른 많은 근육에 도움된다.

03 원레그 브리지

강력한 한 방이 필요할 때가 있다. 그 한 방을 위한 허리 운동이다. 편안히 바닥에 눕는다. 한쪽 무릎을 굽히고, 다른 한쪽은 45도 방향으로 곧게 편다. 엉덩이를 들어 곧게 편 다리와 상체를 일직선으로 만든다. 반복한다. 운동하는 동안 다리를 내리지 않고, 엉덩이도 바닥에 닿지 않아야 한다. 1세트에 15회 정도 하는 것이 좋지만 쉽지 않다. 그만큼 얻는 것도 많다.

04 Z 업

대부분 남성이 섹스할 때 허리에 부담이 간다고 말한다. 그러나 허리 문제가 아니다. 왜냐하면 허리 힘은 복근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이 동작은 허리를 위한 복근 운동이다. 무릎을 바닥에 대고 머리부터 무릎까지 일직선이 되도록 한다. 팔을 앞으로 뻗어 몸과 90도를 만든다. 몸 전체를 뒤로 30도 정도 기울인다. 상체를 세울 때, 복부와 허벅지 힘만 사용한다. 몸을 기울이거나 세울 때 손끝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 탄탄한 복근이 없다면 허리에 힘도 없고, 섹스도 없다.

05 수파인 힙업 & 와이퍼

여자를 만족시키기 위해선 스피드가 중요하다. 그 힘은 허벅지에서 나온다. 이 운동은 허벅지를 발달시킨다. 의자에 앉아 팔로 상체를 지탱하고, 엉덩이를 뗀다. 무릎을 쭉 펴고, 발뒤꿈치만으로 균형을 잡는다. 다리 한쪽을 그대로 올려 상체와 90도를 이룬다. 괄약근에 힘을 주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올린 발을 와이퍼처럼 좌우로 흔든다. 어려운 운동이 아니다. 15~20회가 적당하다.

Reviews

40 %

User Score

3 ratings
Rate This

Leave your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반드시 뭐라도 적어야 합니다

2 Comments

  1. 사실 허벅지도 좋지만 둔근 엉덩이가 더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코어근육의 핵심부분중 하나이고 성적매력 표현에 좋고 전립선에도 도움이 되니요

    남자 분들은 소변 볼깨 발 뒷꿈치 들고 엉덩이에 힘 주면서 볼일 보고 여자들도 함께 힙 쓰러스트 운동하면 위 내용과 함께 해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