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상위로 남자친구 울게 하는법

자칭 섹스고수라고 말하는 J양의 이야기

여성상위를 잘 하는 그녀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하체능력이 탁월하다는것!

일단 섹스할 때 여자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가슴도 아니고 허리도 아니고 “엉덩이”입니다. 남자들이 제일 비쥬얼면에서 좋아하는 2가지 체위는 여성상위와 후배위입니다..
(뭐 물론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일단 여성상위는 얼굴을 마주보고 하는 체위와 등을 돌리고 하는 체위가 있죠. 남성의 성기는 발기하면 배쪽으로 가기 때문에 너무 많이 움직이면 빠져요 . 즉 경험이 없는 여자분이라면 위아래로 움직이지는 마세요. 다리도 아프고.. 

처음에는 귀두부분만 살짝 삽입해서 히프를 살살 돌려주세요;; 그러다가 갑자기 무게감이 느껴지게 확 내려 앉으세요.. 좋아할겁니다 

그 다음에는 최대한 성기를 밀착시키고 천천히 앞뒤로 움직이세요. 그러다가 어느 정도 달아오르면 ;; 히프를 돌리는데 그땐 팔로 파트너 가슴을 강하게 꾹 누르던가 복근을 살살 만져주면 아주 좋아해요.

히프 돌릴 땐 원운동을 한다고 생각하고 동작을 크게 할수록 마찰이 커지기 때문에 자극이 강해지죠. 숙달되면 침대에서 삐걱삐걱 소리 나게끔 격렬하게 움직이세요. 그쯤되면, 아마 파트너입에서 아! 소리가 나올껍니다. 경험 없는 남자들은 이때쯤 아마 사정하게 될 겁니다. 

움직임과 동시에 머리가 길다면 머리로 그의 몸을 쓸어주세요.(제 파트너가 잘 하는거) 그러면서 귀에대고 “자기야 아직 사정하면 안돼 참어~!” 라고 사랑스럽게 얘기해 주세요(그러면 더 못참음) 



그 다음에 파트너의 상체를 일으키고 팔을 그의 어깨 뒤로 감고 목 뒷덜미를 만져주면서 그때는 앞뒤로 강하게 앞뒤로 움직여주세요. 허리 힘이 있어야 하죠. 춤을 추듯 허리를 이용해서 빠르게 움직여주세요. 이 체위가 마찰이 가장 심한 체위 중 하나입니다. 살 부딪치는 소리가 제일 많이 나는 것도 이 체위죠.

이때는 성기가 빠질 정도로 격렬하게 움직이는 게 포인트. 그러면 아마 그의 입에서 신음소리가 나올겁니다 . 이때 최대한 귀엽게 “쌀 것 같으면 말해~ 살살해줄께 ” 라고 해보세요. 그 다음 성기를 빼고 그에게 엉덩이를 보이는 자세로 올라갑니다.

섹스의 하이라이트. 

양 손으로 파트너의 발목을 꽉 잡고 상체를 앞으로 숙인 후 무게중심을 히프에다 둡니다. 그리고 여자입장에선 성기부분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때 괄약근 운동을 시작합니다. 뺄 때는 힘을 확 빼고 천천히 올렸다가 넣을 때 심호흡을 하면서 성기에 힘을 꽈악 주세요. 이때는 위아래 앞뒤로 마음대로 움직이세요 (고도까지는 아니지만 테크닉은 테크닉이라 연습이 필요합니다) 




올라갈 때 풀어줬다가 내려올 때 힘을 꽈악.. 그러면서 허리를 최대한 휘게 하시는 게 중요! 절대 빨리 할 필요는 없고 얼마나 조이느냐가 중요합니다. 그러면서 상체만 뒤로 돌려서 “자기야 기분 좋아?” 사랑스럽게 말해줍니다. 아마 이때쯤 되면 남자는 대답을 못할 겁니다. 

표정을 보면 완전히 맛이 가 있습니다. 그 상태로 그가 사정할 때까지 지속합니다. 파트너가 사정할 때쯤은 소리를 지르든지 반응이 있을 겁니다. 간혹 울기도 합니다 ;; 

그 순간에 크게 소리지르셔도 되고 속삭이듯 말하셔도 되고 섹시하게 귀엽게 세상에서 가장 예쁜 목소리로 “사랑해”라고 말해주세요. 그 다음 그의 머리에서 발끝까지 사랑스럽게 애무해주면서 여성의 유두가 남성의 온몸을 스칠 수 있게 해주세요. 그 순간부터 파트너는 님에게 몸과 마음을 다 바칠 겁니다  

그런데 위처럼 하려면 남자가 20분 정도를 버텨줘야 하는데 조루가 있거나 경험이 없는 남자들이라면 힘들어요. 처음에는 파트너가 사정도 아마 많이 할 거고 힘들지 몰라도 성기가 단련이 되면 최고의 섹스가 될 수 있을 겁니다. 

섹스 즐겁게 하세요~!

Reviews

73 %

User Score

35 ratings
Rate This

Leave your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반드시 뭐라도 적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