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펠라티오 참고영상
진공펠라티오는 자극면에서 보자면 상당히 높은 스킬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잘 해내는 케이스가 없는 이유는, 그만큼 여성의 적극적인 참여가 유도되는 스킬이기도 하거든요.
오늘은 자칭 페라 전문가인 P양의 도움을 받아 진공펠라티오에 대한 이야기와 방법,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겠습니다 😀
진공페라가 뭐에요?
열한시부터 여섯시까지
진공펠라티오(이하 진공페라) 라고 하는것은 입안에 공기를 뺀 상태에서 남성의 페니스를 물고 애무하는 펠라티오스킬을 말합니다.
마트가면 생선이나 고기가 진공팩에 들어가 있는걸 보게 되잖아? 그런 식으로 남자 의 자지를 입안에서 강한 힘으로 빨아당겨 펠라하는 걸 말하는거야
- 지속적으로 호흡을 조절해 빨아당기는 스탠스를 유지하면서 페라를 진행하는 것도 있습니다. 진공청소기 같다고 해서 바쿰 페라라고 하죠 (웃음)
진공페라를 하는 방법
열한시부터 여섯시까지
사실 전혀 어렵지 않아요. 빨대를 사용해 주스를 마실때처럼 들이마시며 입안이 남성의 페니스에 밀착되도록 흡입하는것이 포인트!
이때 반드시 명심해야 할 것은, 혓바닥을 페니스에 밀착시켜놓는거야.
진공이라고 하면 당연히 빨아당기는 것만 생각하겠지만, 사실 입안에 있는 혀의 움직임이나 위치는 매우 중요해요.
그럼 뭐가 좋은데?
혀로 귀두와 아랫부분을 감싸 밀착시키면 부드러운 느낌과 함께 자극이 촉진되거든!
주의점은 (뭐 당연하겠지만) 치아를 페니스에 닿지 않게 하는것이겠죠
진공페라의 경우 그 구조적특징상 아무래도 치아가 페니스에 닿기 쉽거든요. 특히 위의 앞니가…
치아를 닿지 않게 하려면 역시 제대로 페니스를 자리잡게 하는것이 중요하고, 그러니 혀를 이용해 위치를 잡게 되는거죠.
혀로 아래에서 페니스를 압박하는 것만으로, 입 전체에서 페니스를 자극할 수 있어 치아가 닿는것을 피할 수 있다구 ㅎ
그렇다고 너무 이를 의식해 닿지않게 필사적으로 버티는것도 추천하지 않습니다.
일부러 아프게 할 목적이 있는것이 아닌 다음에야…
진공페라의 장점과 단점
열한시부터 여섯시까지
진공페라의 장점은 역시 뭐니해도, 페니스가 직접적으로 강한 자극을 받을 수 있는것!
입이 페니스에 달라붙은 상태이기 때문에, 자극의 힘은 보통때보다 더 강해질수밖에 없어
아무래도 남성이 입만으로 사정을 하기 위해서는 강한 자극이 필수로 전제되어야 하니까요
(삽입과 마찬가지로, 잘 조인다는 느낌은 남성의 사정감 상승을 위해 필요한 전제입니다)
아무래도 질을 마음먹은대로 조이는것은 훈련이 필요하지만… 입은 또 다르지
엣헴!
또한 여성이 입으로 열심히 하고 있다, 를 보여주는 것은 그에게 당연한 흥분이 되는 것이기도 하구요. 아무래도 시각적인 요소에 대한 흥분의존도가 높은지라
한편, 단점으로 말하자면 역시 양날의 검.
너무 강한 자극이 오히려 문제가 될 수도 있는거거든
귀두부가 민감한 남성은, 강하게 빨아들이면 좋다는 느낌보다 통증이나 쎈 자극에 오히려 노출되기가 쉽다는거죠. 최적의 자극이란 것은 결국 사람마다 다르니까요!
진공페라는 확실히 보통 펠라티오보다 기술이 좀더 필요하고, 난이도가 높은것도 사실이야
또한 진공페라를 하고 있을때의 여성의 표정을 별로 좋지 않게 받아들이는 남성도 있다고 합니다.
뭐 근데 이건 일부의 의견일 뿐이라… 자기 페니스 빨아주는 여자가 예쁘게 보이는건 당연한 사실!
여성 입장에서도 페라를 하고 있는 자신의 얼굴에 부끄러움을 느끼는게 당연할텐데 말이죠.
사실 기본적인 관점에서 보자면 진공페라의 단점은 [피곤하다]는 것입니다.
계속 공기를 흡입해야 하잖아? 숨은 더 가쁘고 뺨도 아프고 막 그렇다구
다음날 입에 근육통이 오기도 한다더라(웃음)
그래서 장시간의 플레이는 권장하지 않아요
어디까지나 페니스에 순간적인 자극을 주게 하는 테크닉이라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그 외 페라의 여러가지 테크닉
열한시부터 여섯시까지
그 밖에도 다양한 여러가지 테크닉이 있어요
가. 딥쓰롯
딥쓰롯은 나중에 따로 설명하겠지만, 페니스를 목구멍까지 깊게 밀어넣는다는 의미의 소프트한 가학 플레이이기도 합니다. 잘 삼키게 되면 아무래도 귀두부터 포함해 입안 깊은곳에 담아 강하게 조인다는 감각을 맛볼 수 있겠어요.
남성의 입장에서는 꽤나 마음에 들만한 스킬이긴 합니다만, 아무래도 초심자 여성이 함부로 따라하다간 구토가 올라올수도 있다는것!
나. 롤링페라
롤링페라는 말그대로 입을 회전하면서 페라를 하는 스킬입니다.
세로뿐만 아니라, 회전의 자극을 줄 수 있어서 보통과는 다른 쾌감을 얻을 수 있어
다만 이쪽도 여성의 능숙한 테크닉이 전제가 되어야 하는것이 단점. 몸전체를 움직일 필요가 있으므로, 익숙하지 않으면 역시 어렵습니다.
[ 롤링페라로 어택시, 남성은 누워있는편이 좀 더 쉽습니다 ]
물론 이런 롤링은 아닙니다…
정리
열한시부터 여섯시까지
진공페라와 기타 테크닉에 대해 잠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펠라티오는 여성이 적극적으로 남성을 공략해가며 쾌감을 유도할 수 있는 몇 안되는 스킬이기 때문에, 이를 통한 성취감이나 이후 폭발적인 남성의 섹스를 경험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연습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