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수를 위한 혀놀림의 마음가짐
남자들은 커널링구스를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클리토리스가 여자의 쾌락원이라는 상식에만 너무 집착한 나머지 그곳만 집중적으로, 과격하게 괴롭히다가 결국엔 발길질을 당하는 남자들도 많은게 현실이죠.(이게 다 야동때문입니다) 그런가 하면 여자들의 오랄 서비스는 좋아하면서도 정작 자신은 냄새나고 귀찮다는 이유로 다짜고짜 인터코스(삽입)로만 진격하는 매너없는 남자들도 많습니다.
어쨌든 전희 단계에서부터 여자에게 가장 확실한 쾌락을 선사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커널링구스가 단연 1순위입니다. 특히 피곤해서 죽겠는데 자꾸 여자가 조를 경우에는 더더욱 효과적(?)이죠. 하지만 ‘제대로 된 방법’만이 여자를 즐겁게 할 수 있다는 사실 또한 명심해야 합니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커널링구스에는 특히 혀의 적절한 활용이 관건입니다. 단번에 여자들이 당신의 혀에 중독되도록 만들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알아봅시다
[1단계] 천천히 약부터 올려주자.
여성의 다리를 벌립니다. 아직 클리토리스는 숨어 있을 것이고 여성의 아랫입술(질입구)만 약간 긴장 반 기대감 반으로 벌어져있을 것입니다. 일단 마음가짐이 중요하죠. ‘지금부터 이건 츄파춥스다’라고 생각해봅시다. 츄파춥스의 달콤한 맛을 음미하기 위해서는 살살 핥기도 해야할 테고 세게 빨기도 해야 합니다
먼저 혀를 타액으로 충분히 적신 상태에서 여성의 아랫입술로부터 클리토리스까지 천천히 핥아 올립니다. 같은 방향으로 계속 핥다가 그곳이 적당히 젖었다 싶을 때 손가락으로 조금 더 벌려봅니다. 이번엔 소음순을 달래줄 차례가 되겠습니다. 역시 같은 방향으로 소음순에서 대음순으로, 대음순에서 클리토리스로 천천히 핥아 올립니다.
여성의 숨소리가 심상치 않다 싶을 때, 대음순을 입안에 넣고 힘주어 빨아줍니다. 그때 입 속의 혀를 이용해 소음순을 계속 간지럽히는거죠.
단, 너무 오래하는 건 좋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여성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오를 때까지 충분히 약을 올리는 게 중요하므로 어느정도 시간을 투자하는것이 좋지만, 타이밍을 지나치거나 한번의 오르가즘을 가져 주기가 대폭 짧아진 후라면 이러한 애무방식에 파트너가 지칠수도 있어요.
[2단계] 혀의 다재다능을 믿어라.
혀의 근육이 인체의 모든 근육 중에서 가장 강력한 근육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고 계시는지. 길이는 짧지만 섬세한 제어가 가능하고 타액이라는 천연 윤활제를 가지고 있다는 점, 그리고 필요에 따라 다양한 경도를 연출할 수 있다는 점 등에서 혀는 페니스보다 훨씬 진화된 섹스도구입니다. (앞으로의 포스팅에서 혀를 이용한 여러 섹스스킬을 하나하나 공개해드리겠습니다 😀 )
여성의 그곳을 손을 이용해 충분히 벌린 상태에서 이제 혀를 천천히 질속으로 밀어넣어봅시다. 원활한 진입을 위해서 처음에는 혀를 뾰족하고 단단한 상태로 만드는 것이 효과적일 것입니다. 그 뜨겁고 부드러우며 갑작스런 혀의 삽입에 탄성을 지르지 않는다면 정말 여자도 아니에요.
어느정도 길이 열렸다면 딱딱한 상태를 계속 유지하면서 일진일퇴를 반복해봅니다. 이때 코로 뜨거운 숨을 규칙적으로 뿜어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여성이 그 움직임에 슬슬 적응하는 듯 싶으면 이번에는 혀를 질속에 넣은 채로 질 안쪽을 샅샅이 핥아봅시다.
하지만 여성의 몸이 뒤틀리기 시작하면 혀를 곧바로 빼야 합니다. 아직 확실한 쾌락을 선사할 때가 아니니까요
혀도 쉬어야 할뿐더러 여성에게도 리듬을 줄 필요가 있기 때문에 틈틈이 클리토리스로 돌아와야 합니다. 질 안쪽을 노골적으로 공략하다가 적당한 타이밍에 혀를 빼고 클리토리스를 부드럽게 핥아주는 게 이번 단계의 핵심입니다.
[3단계] 화끈한 마무리
때가 무르익었습니다. 커널링구스로 오르가슴을 달성하고나면 인터코스(삽입)로 진입했을 경우에도 여성들은 오르가슴에 쉽게 도달하게 됩니다. 우선 클리토리스를 부드럽게 핥다가 입 전체로 강하고 짧게 흡입하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그리고 두세 번에 한번씩은 약간 오랫동안 흡입상태를 유지하면서 입 안에서 혀를 놀려 클리토리스를 자극해줘야합니다.
이제 그녀의 비명소리를 들을 차례입니다. 입과 혀로는 앞서의 동작을 계속 유지하구요, 그 리듬에 적절히 맞춰 조심스럽게 중지를 질 속에 삽입합니다.
여성이 통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아주 천천히 집어넣야 합니다. 만약 그녀가 충분히 젖지 않았다면 손가락에 타액을 충분히 바르면 한결 쉽습니다.
역시 길이 열린 것 같다면, 커널링구스를 계속 하는 동안에 중지로 피스톤 운동을 시작합니다. 만약 그녀가 지스팟을 보유한 여자라면 손가락을 위쪽으로 구부려 지스팟을 노골적으로 문지르는 방법도 효과가 있습니다 (지스팟이 없거나 각성을 못한 여성분의 비율이 오히려 더 높다는 점!)
중지를 삽입함과 동시에 타액과 애액으로 충분히 적신 새끼 손가락으로 항문까지 이르는 쾌락의 계곡을 더불어 자극하는 방법도 효과적입니다. 단, 애널을 자극한 손가락으로 질을 자극하는 행위는 여성을 질염 및 방광염에 노출시킬 수 있으므로 피합시다.
여성 성기애무의 주요점은 강도와 속도의 조절에 있습니다. 천천히 부드럽게 시작해서 점차 빠르고 강하게 피스톤운동을 하는게 포인트입니다.
여기서 하드코어 팁 하나. 중지로 지스팟을 깊숙히 자극할 때는 입으로 클리토리스를 강하게 흡입해서 혀로 애무함과 동시에 다른 손의 손가락으로 여자의 애널을 노골적으로 간지럽힌다면 그녀를 울릴 수 있을 것입니다. 오르가즘의 기미가 보일만큼 흥분이 절정에 올랐을 때는 손가락 두 개를 이용한 격렬한 삽입을 시도해볼 수도 있겠습니다.
[주의사항]
첫째. 그녀의 사타구니는 어둡고 복잡해서 여간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길을 잃고 헤매기 십상입니다. 항상 시야를 확보해야해요. 손가락 한번 잘못 놀렸다가는 부지불식간에 여자가 당신을 냅다 걷어차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작업을 항상 정확히 파악하고 있어야 합니다.
둘째. 커널링구스를 할 때는 어느 부위도 절대로 깨물지 말아야 합니다. 지레 흥분해서 그녀의 섬세한 부위를 깨문다면 걷어채이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문밖으로 쫓겨날 수도 있어요.
셋째. 얼굴에 묻은 애액을 닦거나 하면 안됩니다. 그녀가 민망해하는 순간 오르가슴은 순식간에 바다를 건너죠. 애액에 젖어 번들거리는 당신의 얼굴은 여성의 일반적인 섹스 판타지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부끄러운 애액이 남성의 얼굴을 흥건하게 적시고 있다는 상상처럼 여성을 흥분시키는 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