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자위 대도감 : 1.자위스타일

본 시리즈는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일으킬뻔한 男のオナニー大圖鑑(남자의 자위 대도감)을 번역한 자료입니다.

기본적으로 영역별로 크게 나누면 남성의 자위 영역은 두군데가 있습니다.

가장 정통적인 페니스의 기둥을 자극하는 방법으로 페니스의 단단함, 길이 등의 차이로 여러가지 자극 방법이 있으며 자세 또한 다양합니다.

.

페니스의 가장 민감한 부분인 귀두에 러브젤 등을 사용해 마사지하는 방법으로 강한 자극이 직접적으로 전해져 귀두 자위를 반복 하다 보면 지루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

남성 자위의 주요 자세

자위에도 섹스만큼이나 다양한 체위가 존재하고 항상 하던 체위가 아니면 좀처럼 오르가즘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자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투철한 실험 정신으로 다양한 체위 변화를 시도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베스트 체위를 찾아내시기 바랍니다.

가부좌형태
딸감이 책, AV, 상상에 의한 것에 대해 모두 대응 하는 밸런스형으로 페니스가 다소 뒤로 들어간 상태라 역동성은 부족합니다.

드러눕는형태
머리를 바닥으로부터 띄우고 몸 전체를 다소 경직되도록 만드는 스타일로 절정에 이르렀을 때 발끝이 팽팽하게 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무릎을세운형태
허리를 잡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절정에 이르렀을때 자연스러운 자세로 사정할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3발서기형태
네 손발중 한손만 페니스에 사용하는 스타일로 실제 섹스와 뇌내 싱크로가 겹치기 쉽고 눈을 감았을 때 더욱 강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옆으로눕는형태
마치 일요일에 아빠가 텔레비전을 보는듯한 스타일로 AV나 책을 딸감으로 사용할 때 적합한 스타일입니다. 사정 시 정액이 위로 날라가지 않는 등의 편리함이 있으며 비교적 단시간 플레이에 적합합니다.

좌식형태&유두함께자극형태
좌식 스타일은 비교적 편한 자세 때문에 AV 관람 시 리모컨과 마우스 등을 쉽게 조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두를 함께 자극하는 병용 스타일과 궁합이 좋습니다.

비스듬히앉는형태
얌전해 보이는, 그래서 조금 여성 같은 스타일이지만 상체와 다리를 벌릴 때 놀라운 균형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엎드려쏴형태
페니스를 쥐고 있는 손을 움직이지 않고 허리를 움직이는 스타일로 이불이나 베개 등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체력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특유의 쾌감도 매력적인 스타일입니다.

그 밖에 다리를 머리쪽으로 올리는 방법 같은 쉽게 따라하지 못하는 독특한 스타일도 존재합니다.

Reviews

79 %

User Score

17 ratings
Rate This

Leave your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반드시 뭐라도 적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