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자위 대도감 : 2.전통플레이

콘돔자위

콘돔을 씌운 후 귀두를 중심으로 자극하는 자위방법입니다. 안쪽으로 약간의 러브젤을 넣어 사용할 수 있으며 부드럽게 자극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자극이 강한 자위 방법에 길들여진 컨디션을 정상화 시키는 훈련에도 도움이 됩니다.


러브젤자위

애액 대용 또는 바디 마사지 용도로 판매되는 러브젤을 사용하여 손으로 성기를 자극하면서 끈적끈적 감싸는 쾌감을 즐기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수용성 러브젤로 끈적거리게 돌려가며 자극하거나 실리콘 베이스 러브젤로 미끌거림 자체를 즐가실 수 있습니다.


오나홀자위

곤약자위의 발전형 이라고 할까요? 손만을 사용하는 자위에서는 느낄 수 없는 조임과 삽입감을 위해 제작된 성인용품입니다.

인위적이고 강한 자극부터 리얼하고 부드러운 자극까지 다양하며 일회용, 인형 삽입, 페라형 등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습니다.
핸드잡 스타일과 같은 방식으로 사용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며 세척과 보관에 신경써주시면 언제나 위생적이고 간편한 자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포피자위

귀두가 포피에 쌓여 있는 상태로 포피만을 잡아당겨 즐기는 자위 방법으로 이 방법이 습관이 될 경우 포피가 영구적으로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별도의 러브젤이 필요없으며 포경 수술을 하지 않은 분들은 한 번쯤 시도해 볼만한 자위 방법입니다.


유두자위

유두 자극만을 할 수 도 있지만 다른 부위와 함께 병용하는 경우가 더욱 많습니다. 남성의 유두 역시 발기가 가능합니다. 꾸준하게 훈련한다면 성감대로서의 존재감이 비약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자극을 줌으로서 감도가 좋아지고 유두 사이즈가 커지기도 하며 유두 자위 만으로 사정에 이른다는 대단한 기술을 습득한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애널자위

단순히 배변 시 느끼는 쾌감 같은것에 만족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주로 전립선을 마사지 하고 그 쾌감으로 드라이 오르가즘을 얻는 자위 방법입니다.

정액을 배출하지 않고도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으며 여성의 오르가즘과 같은 멀티 오르가즘이 가능합니다.
다만 드라이 오르가즘을 느끼기 위해서는 꾸준한 훈련과 개발이 필요합니다.

인형자위

다양한 소재의 인형이 발매되어 있지만 그 중에서도 공기를 넣고 부풀려서 사용하는 비닐 소재의 풍선 인형이 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풍선 인형은 자신의 취향대로 옷을 입히거나 원하는 사이즈의 가슴을 착용시키거나 하는 등의 커스터마이즈를 즐길 수 있는게 특징이며 취향에 맞는 오리지널 인형을 만들가면서 생긴 애정때문에 자위 시 흥분도가 더욱 더 올라가게 됩니다.
오나홀을 장착할 수 있는 공간 마련되어 있어 자위의 목적 달성에도 안성맞춤입니다.

거꾸로 쥐기, 저린손 자위

일반 핸드잡처럼 손으로 하는 방식이지만 성기를 잡는 방식을 거꾸로 뒤집어 마치 다른 사람이 대신 쓰다듬고 있는 듯한 위화감을 느낄 수 있는 자위 방법입니다.
손을 엉덩이 아래에 몇 분 동안 깔고 앉아 감각이 없어진 손으로 자극하면 타인에게 서비스를 받는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붉은 매니큐어 등을 바르면 여성에게 서비스 받고 있다는 시각적인 자극을 느깔 수도 있어 외적 자극으로 얻는 쾌감만이 아닌 깊이가 있는 자위 방법입니다.

버터와 개

유두와 페니스, 혹은 애널에 버터를 바르고 개에게 핥게 하는 자위 방법 입니다.

타니오카 야스지라는 만화가의 작품에 등장하는 버터를 짊어진 개를 모토로 삼은 이 방법은 SM플레이에도 존재하며 일종의 수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동물 학대로 고발될 수도 있으니 혀로 핥아주는 느낌을 재현한 성인용품으로 플레이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서로 바라보는 자위

유일하게 파트너를 요구하는 자위 방법입니다.
파트너와는 접촉없이 시각적으로만 상대에게 자위를 보여주는 것이 핵심이며 같은 공간에서 혹은 원거리로 영상통화를 통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상대의 모습을 보며 얹는 흥분감과 자신이 자위 하는 모습을 보여주게되어 발생하는 수치심을 동시에 느끼며 쾌감을 얻는 방법입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VR연동 기기를 사용해 혼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비비는 자위

유년 시절 페니스를 이불에 비비면 왠지 기분이 좋아지던 기억을 떠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베개 등을 끌어안거나 엎드린 상태로 바닥에 페니스를 비비는 자위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자주 사용할 시 잠결에 무의식적으로 이불을 끌어안고 허리를 흔둘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고환 자위

페니스의 기둥 자극과 귀두 자극에 비해 비주류 자위 방법이지만 고환만으로 느끼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고환을 손 전체로 꽉 감싸듯 주무르면 페니스를 직접 자극하는 것과는 다른 치유의 쾌감이 느껴집니다.

파트너에게 고환 자극을 받은 후 고환 자위에 눈을 뜨는 경우가 많으며 진동 자극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상품들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자위 훈련

사정을 해버리면 순식간에 식어버려 아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 방법은 사정에 이르기 직전에 자위를 멈추고 조금이라도 오랜 시간 쾌감을 즐기려는 자위 방법입니다.
사정 직전에 멈추는 것으로 마지막 사정 때에 참고 참았던 해방감에 따른 쾌감의 증가도 기대할 수 있으며 쾌감 용도 이외에도 조루개선을 목적으로 훈련하는 플레이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방법은 집중력과 피로감이 쌓이기 쉽고 마지막 사정에 이르기까지 사정 욕구가 약해지는 경우가 있으며 또 항상 하반신에 혈류를 보내 장시간 플레이 시 신체에 많은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회음부 자위

회음부를 중지로 연타하여 자극하는 방법입니다.
누르고 흔들거나 천천히 밀거나 또는 밀어 넣지 않고 표면을 따라 오싹오싹한 느낌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립선과 매우 가까운 곳으로, 전립선 자위를 해보고 싶었지만 애널 삽입의 부담감 때문에 기구를 사용하지 못 했던 분들도 부드러운 전립선 자극을 체험하실 수 있으며 회음부가 충분히 자극된 상태에서 페니스로 자극 부위를 옮기면 평소와는 다른 강한 사정감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수건을 돌돌 말아 바닥에 놓고 그 위에 앉아 페니스를 자극하며 몸을 앞뒤로 흔드는 방법도 있습니다.

셀프 펠라티오

스스로 펠라치오를 하는 특수한 자위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 몸이 유연한 사람이나 페니스가 긴 사람이 아니면 하기 힘든 자위 방법입니다.
몸이 라켓을 통과하는 사람 정도의 유연성이라면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해외에는 셀프 커닐링구스를 할 수 있는 여성이 확인됐으며 남자보다 난이도가 높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

Reviews

58 %

User Score

11 ratings
Rate This

Leave your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표시는 반드시 뭐라도 적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