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결하다는 생각과 수치심, 혹은 열등감(자신의 성기가 못생겼다고 생각하는 여자들의 의외로 많습니다)으로 오랄섹스를 거부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어쩌나, 대부분의 남성들은 오랄섹스에 환장하는 것을 말이죠.
여성은 오랄섹스를 적극적으로 즐기고, 남성은 여성이 오랄섹스에 입문할 수 있도록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서로의 가장 은밀한 곳을 먹고, 먹힌다는 것이 얼마나 황홀한지를 깨닫게 된다면 즐거운 오랄섹스를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오랄섹스 방법을 소개하기 앞서 중요한 팁 하나가 있습니다.
오랄섹스의 묘미는 오르가즘을 느끼게 하는 것이 아니라 ‘오르가즘 직전’의 상태를 지속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절대 서두르지 마세요. 욕심내지도 마세요.
1. 처음부터 혀는 NO
처음부터 혀를 이용하면 지루해 질 수도 있다. 속옷을 입었다면 손이나 허벅지, 혹은 입술로 속옷 위에서 성기를 자극해보자. 속옷 위로 자극을 주면 부드러움이 한층 더 하기에 여성의 경우에는 한결 더 오랄섹스에 대한 기대감을 하게 되고 남성은 자연스럽게 두번째의 단계인 혀로 본격적인 오랄섹스에 다가설 수 있다.
2. 베개 두 개만 있으면 OK
베개 두 개를 준비해 하나는 오랄을 하는 사람의 가슴 아래에, 하나는 오랄을 받는 사람의 엉덩이 아래에 놓아 좀 더 편안하게 오랄섹스를 즐기도록 하자. 허리가 들리면 굉장한 시각적 자극을 줄 뿐 아니라 서로의 움직임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3. 부끄럽다면 불을 끄자
사실 남성은 여성의 성기와 움직임을 확인하며 오랄섹스를 즐기고 싶어한다. 그러나 여성은 너무 다 보이면 움직임이 소극적일수 있다. 여성이 부끄러워 한다면 불을 끈 상태에서 스타트를 끊을 것을 추천한다.
불도 껐으니 여성은 부끄러워 말고 적극적으로 오랄섹스에 임하자.
4. 골고루 자극하자
남성은 귀두가, 여성은 클리토리스가 제일 예민하다. 그렇다고 해서 그곳만 세월아 네월아 집중 공략하다보면 흥분은 해도 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지루해지기 쉽다. 천천히, 그리고 골고루 성기 구석구석을 건드리며 감각을 깨어나게 한다. 혀와 입술을 아끼지 않고 활용한다.
5. 목석처럼 가만있지 말고 엉덩이와 허리를 움직여라
상대가 굉장한 스킬을 자랑하며 오랄에 임해주길 기대하는 건 아니지만, 상대의 오랄 테크닉이 심하게 단순하고 변화가 없다고 느껴질 때가 종종 있다. 직접적으로 불만을 말할 수 없다면 엉덩이와 허리를 움직여보자. 자신이 원하는 부위를 자극받을 수 있어 좋다.
6. 소대를 공략하자
소대란 음핵이나, 포피, 혀 등의 연결부위를 말한다. 여자의 소대는 외음부/음핵 윗부분에 있고, 남자는 음경/귀두 부분에 있다. 소대를 자극하려면 혀의 아랫면을 이용해 좌우로 빠르게 움직인다.
혀를 윗입술 쪽으로 둥글게 말아서 하면 된다.
7. 얼마나 해야 하냐고? 10분 이상!
보통의 경우 오랄섹스를 하게 되면 1분에서 3분 안에 끝내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보통 10분 정도는 해주는 것이 좋다. 오랄섹스만으로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여성도 있고 남성은 자신이 받는 것도 좋아하고 해주는 것도 좋아하기 때문에 시간이 짧으면 아쉬워 한다.
보통 피스톤섹스의 실력차는 크게 도드라져보이지 않는데, 오랄섹스의 실력차는 확실히 체감되는 바가 있는것 같아!!
대부분의 남자들은 오랄섹스를 전희의 한 과정으로 생각합니다.
그런데 오랄섹스를 메인 이벤트로 여기고 ‘큰맘’ 먹고 한다, 하는 여자들이 간혹 있습니다.
그리 만만한 기술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도 마세요.
이런 차이가 상대방과의 트러블을 만드는 법!
additional TIPS
펠라티오 팁
– 요도구 공략!
페니스 맨 위 소변이 나오는 작은 구멍은 그의 몸에서 가장 예민한 부위입니다.
혀끝으로 그 부분을 살짝 건드리거나 약간 힘을 주어 살짝 압박해보세요.
-딥스로트
남성의 페니스를 최대한 입안으로 삼켜봅니다. 간혹 귀두가 목젖을 건드려 헛구역질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자신의 스킬을 너무 과대평가했거나, 남성의 페니스 사이즈를 너무 과소평가한 것이에요.
천천히 삼키며 페니스를 쑥~ 빨아들여 볼 안쪽 살이 페니스에 닿도록 해봅시다.
-얼굴을 보여달라!
펠라티오를 할 때, 자신의 얼굴이 망가질 것을 걱정에 머리카락으로 혹은 이불로 가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남성은 자신의 페니스를 삼킨 여성의 모습을 보면 배로 흥분하게 됩니다.
머리카락 때문에 간지럽고, 이불 때문에 숨막히지 않나요? 괜한 걱정으로 고생말고 당당해지시기 바랍니다 🙂
커널링구스 팁
-멀티플레이어로 변신
여성이 오르가즘에 다다를 수 있기를 바란다면, 당신은 멀티플레이가 가능해야 합니다. 여성의 허리 아래쪽에서 당신의 입이 바쁜 와중에도 당신은 여성의 가슴이나 엉덩이를 애무할 수 있어야 한다는 얘기.
-클리토리스는 항상 옳다
입술을 뾰족하게 만든 다음 그 끝으로 클리토리스 전체에 터치감을 줍니다.
입술 끝을 클리토리스에 대고 숨을 들이 마시고 내뿜는 동작을 여성이 참을 수 없어 할 때까지 반복하는거죠. 여성의 쾌감이 절정에 이르면 혓바닥 전체로 클리토리스에 압박감을 주는게 포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