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를 잘한다는게 뭘까요?
이 사람이 섹스를 잘 하는구나, 라고 느낄때가 언제냐면?
할때는 정신없어서 모르겠는데 생각나고 또 생각나고, 생각하다보면 흥분되고, 젖고
컨설팅이나 세미나를 하게 되면 가장 흔하게 듣는 질문중 하나가 ‘어떻게 하면 섹스를 잘한다는 이야길 들을 수 있나요?‘입니다. 사실 섹스라는것이 케바케라 정답은 이것입니다! 라고 알려드릴 수는 없겠지만대부분 남녀가 원하는 상대 파트너의 기준을 통계내어 봤을 때 공통적으로 선호하는 요소들을 나열해보겠습니다.
보통 원나잇을 할때 남성에 비해 여성은 해당 경험에 대하여 어느정도 익숙한지에 따라 자극이나 쾌감을 받아들이는 농도가 달라집니다. 무슨 말인고 하니, 원나잇스탠드섹스에 익숙하지 않은 여성이 남성과 역사적인 하룻밤의 일정을 시작할때를 말하는건데요, 감정이 많이 섞일 수 없는 관계의 특성상 몸이 쉽게 열리지 않는 경우를 흔히 보게 됩니다.
솔직히 눈앞의 남성을 언제 보고 무슨 호감을 가져왔다는 히스토리도 없는 상황에서 확 젖어서 이른바 Sex-ready 상태로 들어가는게 어려운 일이라는거죠. 물론 이러한 경험이 잦아질수록 점점 다이렉트한 자극과 몸의 반응의 연결이 쉬워지면서, 단순히 근거없는 애무에서도 바로 흥분하는 스스로를 발견하게 됩니다.
하지만 남성은 이러한 여성의 패턴에 비해서 감정이나 뇌에서 발산하는 다양한 호르몬의 영향을 덜 받기 때문에 원나잇같이 단편적인 만남을 통해서도 충분히 효율적으로 자신의 성 에너지를 들이부을 수 있습니다. 차이라면 차이겠네요 🙂 (그렇다고 해서 모든 남성이 다 성욕에 항상 조져지고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서로가 원하는 서로의 섹스스타일
남 vs 여
남자가 원하는 여자의 섹스스타일
1. 몸이 유연했으면 좋겠다.
2. 적극적으로 섹스에 임했으면 좋겠다.
3. 리액션이 풍부했으면 좋겠다.
4. 펠라티오나 여성상위등의 기술을 충분히 익혀놓았으면 좋겠다.
남자가 원하지 않는 여자의 섹스스타일
1. 이것저것해달라는 요구가 없었으면 좋겠다.
2. 자기가 주도하려하는등, 기가 드세지 않았으면 좋겠다.
3. 목석같이 반응이 없는 경우는 정말 싫다.
4. 받기만 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남성은 여성에 대한 섹스 요구치가 [자기 기준에 맞추어져 있다] 는 것이죠. 어디까지나 둘 사이 섹스의 리드는 자신의 몫이라 생각하는 전제가 있어요. 시대가 변해서 여성들의 권리가 상승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독보적으로 보수성을 유지하고 있는것이 이러한 섹스영역이기도 합니다.
여자가 원하는 남자의 섹스스타일
1. 날 만족시켜줄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였으면 좋겠다.
2. 섹스도 좋지만 키스를 더 잘했으면 좋겠다.
3.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말하지 않아도 잘 캐치해줬으면 좋겠다.
4. 할때만큼은 진심으로 사랑을 담은 섹스였으면 좋겠다.
여자가 원하지않는 남자의 섹스스타일
1. 자기 만족 위주의 섹스가 아니었으면 좋겠다.
2. 내가 만족하기 전 사정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3. 비위생적으로 섹스를 갖지 않았으면 좋겠다.
4. 서로의 섹스에 대해 평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어쩌면 여성의 요구치는 사실 몇가지를 제외하고는 남성에 비해 그리 어려운 부분이 아닙니다. 오히려 그만큼 열정을 쏟을 수 있는지를 반문할 타이밍이라고도 할수있겠네요. 이건 어쩌면 매너에 해당하는 부분이기도 한데, 그만큼 자신에 대한 배려를 기본으로 깔아놓고 있다고 봐도 되겠습니다
요약하자면,
남성은 얼마나 여성이 자신을 지속적으로 흥분시킬 수 있는가에 대한 기준을 만들고,
여성은 남성이 자신을 얼마나 가치있게 정의하는가에 대해 기준을 둔다고 정리할 수 있겠습니다.
서로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면 접근이 좀더 쉬워집니다 😀